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2021여름_부산

[Park Hyatt Busan 조식] 여름 부산 여행 #5

728x90

2021.08.04

 

여름 여행 4일 차

하얏트에서는 첫 번째 아침을 맞이합니다.

 

 

일출

 

편안한 잠자리 후 맞이하는 일출

 

침대 앞 전면 창, 그 창밖으로

바다와 도시를 배경으로 맞는 일출이

도시에서만 자란 제겐 꽤 흥미롭고 생경한 풍경이네요.

 

 

굿모닝

 

안녕~

 

 

 

날이 좀 흐리네요.

 

 

다이닝룸

 

조식 먹으러 왔어요.

전날 저녁 먹었던 Dining Room입니다.

 

 

 

 

 

우유나 디톡스 주스 종류가 여러 가지네요.

 

 

 

 

요거트

 

 

과일과 샐러드

 

 

과일

 

 

반찬

 

반찬 종류도 있고

 

 

햄과 치즈

 

햄과 다양한 종류의 치즈

 

 

치즈

 

동글동글 구멍이난 에멘탈 치즈가 눈에 들어옵니다.

제리가 좋아하는 건데...ㅎㅎㅎ

 

 

 

 

 

 

 

빵으로 식사하시는 분들을 위한 코너

 

 

 

 

식사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아서

덮개를 하나하나 열어서 사진 찍기는 힘들었어요.

 

 

홈메이드 돼지 햄

 

 

 

민물 메기 구이가 있어요.

 

 

 

이런저런 따뜻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스크램블 에그를 담아갑니다.

 

 

 

닭볶음 탕이랑 생선조림

김치 삼겹살이 있어요.

 

 

 

밥과 죽

전복죽 먼저 

 

 

거하게 아침상 차려놓고 시작합니다.

 

 

김치찌개

 

파크 하얏트 강남에서 룸서비스로 먹었던

김치찌개에 꽂혀

하얏트 호텔에선 우선 김치찌개가 있으면

먹어봐야지 했어요.

 

역시, 하얏트는 김치찌개 장인인 걸로 인정합니다.

맛있네요.

나중에 파크 하얏트 김치찌개 투어 해볼까 봐요 ㅋㅋ

 

 

 

 

 

커피는 그냥 그냥

 

 

 

 

 

 

 

조식은 오전 8시 이전에 들어가면 20% 할인받을 수 있어요.

다음에 오게 되면 조식 포함으로 예약해도 되겠다 싶네요.

 

 

 

 

김치찌개

 

마지막 날 아침은 룸서비스로 먹었어요.

김치찌개에 진심인 저는 룸서비스도 김치찌개로..

 

 

소고기 해장국

 

서방은 소고기 해장국으로..

 

 

 

나이 먹으면서 점점 좋아지는 연근조림

(사실 어렸을 때도 좋아했어요 ㅎㅎ)

 

편식쟁이이지만 다행히 채소나 나물엔 그리 편식이 

심하진 않았나 봐요.

 

 

 

싱싱한 김치

 

 

마늘쫑

 

 

 

룸서비스도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김치찌개만 비교하자면

역시 하얏트 강남 룸서비스를 따라올 수가 없네요.

 

여긴 좀 맑은 찌개였어요.

 

워낙 쉬며 먹고 마시는 식도락 여행이라

맛있는 게 있으면 대부분 만족스러운 여행입니다. 

따라서 하얏트 부산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남편은 애프터눈 티를 즐기고 싶었는데 못 가서 아쉽다고 하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