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0th_Kamikawa&Obihiro

20th Hokkaido_ #45 달콤한 시간 Cake & Cafe Atiro

728x90

 

공원 산책을 마치고 나니

급 커피 한 잔이 마시고 싶어 집니다.

안타깝게도 오비히로는 맛있는 커피를 파는 곳이

별로 없어요.

 

구글 검색을 하며

근처에 가볼 카페를 찾아보았지만

마땅한 곳이 없네요..

 

하여 커피가 아닌 스위츠를 먹기로 하고

아치로에 왔습니다.

 

 

예전엔 자전거 타고 왔었어요.

그 때 자전거 타는 중에 비가왔었는데.. 

카페 도착하며 옛날 이야기를 해봅니다.

 

 

Cake & Cafe Atiro(あちろ)

 

 

 

 

 

 

카페 영업은 종료되었다는 안내가 있습니다.

케이크와 구운 과자

테이크아웃은 가능하데요.

 

 

케이크와 구운 과자는 10:00~20:00

케이크 세트와

파르페가 가능한 시각이

조금씩 다르군요.

 

 

허락받고

실내 사진을 찍습니다.

저희 말고 다른 손님이 계셨지만

주문하러 카운터로 가셔서

얼른 찍었습니다.

 

 

귀여운 메뉴

 

 

귀여운 사과 모양 압정

 

 

서방이 주문한

파르페 밀푀유

 

 

 

 

아삭아삭한 식감도

새콤달콤한 과일도

소프트크림도

생크림도 잘 어울려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저는 조금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핫 쇼콜라를 주문했습니다.

 

 

마쉬멜로우가 동동 떠다니고

 

 

 

따끈한 김이 올라오는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