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0th_Kamikawa&Obihiro

20th Hokkaido_ #41 키타노야타이(北の屋台) 교자(餃子)bar - 유쿠모 (ゆくも, 行雲)

728x90

 

 

핫슨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야타이에 가기로 했습니다.

기온은 여전히 16도이군요.

 

 

 

소화시킬 겸

아래쪽으로 한참 걸어가 봅니다.

이쪽은 한가하네요.

 

 

키타노야타이(北の屋台) 

 

 

오늘의 2차 장소는

교자(餃子) bar

유쿠모 ゆくも(行雲)입니다.

하지만 만석이네요.

잠시 볼일을 보고

다시 오기로 합니다.

 

 

도미인 호텔을 지나서

 

 

 

JR 오비히로 역사로 갑니다.

언제 봐도 진취적으로 보이는

조형물이에요.

 

 

역사 반대편으로 건너가 

나가사키야에 가서

필요한 것 몇 가지를 구매한 뒤

다시 야타이를 향해 갔습니다.

 

 

 

이번엔 다행히 자리가 있네요.

 

 

와인과 일본술 등

드링크 종류가 50가지 이상이래요.

 

 

맥주는 산토리

마스터스 드림

 

 

자리에 착석하니

오토시가 나옵니다.

연두부네요.

 

 

루아르 지역의

쇼비뇽 블랑 한 잔

 

 

교자를 굽고 계시네요.

 

 

저희가 주문한 교자가 나왔습니다.

 

 

채소 교자입니다.

 

 

 

 

후추랑 식초 넣어서

 

 

바싹 구워진 교자를 

맛있게 먹어봅니다.

 

맛은 특별히 맛있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맛에 대해 크게 기대한 곳이 아니어서

실망하진 않았지만

 

홀 담당이신 여자 직원분은

손님과 즐겁게 대화하려고 하시는 반면

주방을 맡으신 셰프님은

힘들어서인지

스스로 대화에 참여해놓고도

뭔가 뚱한 반응을 보여

기분이 그다지 유쾌하지는 않았어요.

 

즐거운 기분이었는데

갑자기 다운되면서 더 있고 싶지 않더라고요.

 

간단히 교자 한 접시로 마무리하고

호텔로 돌아가 하루 일과를 끝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