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2th_Obihiro&Esashi&Hakodate

12th Hokkaido #11 천년의 숲 - 메도우가든과 팜 가든

728x90

2015.05.05 #2

 

입구에 들어가니 가족 단위의 친구분들 같은데 전부 멍멍이들을 데리고 오셨다.

달마시안 성견은 첨 봤는데 되게 민감한 녀석이야..오오 좀 무셔무셔

 

웰시코기랑 골뎅이는 너무 귀여워서 계속 눈을 뗄 수 없었다.

이렇게 넓은 곳에 왔으니 얼마나 좋을까~

 

쒼나쒼나~ 하는게 막 느껴져~

 

 

이제 막 물오르기 시작하는 나무들~

 

 

 

땅에는 다양한 식물들이 쑥쑥 자라나고 있고~

(야~ 봄이다~ 하고 기지게 켜는 것같아~)

 

 

 

 

예전에 왔을 때 갔던 소바가게는 6월 13일부터 문을 연다고하네~ 아쉽다..맛있었는데..

 

 

 

물 흐르는 소리가 너무 좋아~

 

 

 

 

여기도 벚꽃이 조금 남아있네~ ㅎㅎ

 

 

 

 

 

 

와~~~ 넓다~

 

저 끝에는 히다카산맥의 눈도 보이고~

드넓게 펼쳐진 곳을 보니 속이 다 시원해~~

 

 

 

첫 번째 발걸음은 메도우가든으로~

 

 

 

 

아무것도 없어보이지만~

 

 

 

 

요롷게 초록이 준비하는 아가들~

 

 

 

 

 

가드너가 열심히 아이들을 손보고있다.

여름엔 이분들의 노력으로 더 아름다운 가든이 되어있겠지?

 

 

 

목련이 남아있구나~

 

 

어머 엄지공주같아~ ㅎㅎ

귀여운 튤립 아가들~

 

 

 

 

 

이쪽은 카페~

 

 

이쪽은 치즈공방~

 

 

공방 옆에는 염소우리가 있다.

메~~~~~  안녕~~~~~^^

 

 

 

 

 

 

 

 

 

 

 

카페 한쪼게서 판배하는 작은 꽃들~

 

 

 

 

치즈공방에서 체험하는 사람들이 피자를 만들어서 먹는데 냄새가 너무 맛있는거야~

마침 카페에서 똑같은 피자를 파니까 우리도 조금 이르게 점심 먹자 ㅎㅎ

 

 

 

대기 번호 9번~

손님은 많은데 주문받는 직원이 한 명이라 엄청 바쁘신듯..

죄송하다고 좀만 기달려달라고 사과하신다.. 괜찮아요~ 우리 시간 많아요~

 

 

 

 

바람이 좀 불긴 하지만 햇살이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전부 일광욕하는 기분으로 야외에 앉아있다.

 

 

 

사람구경, 개구경, 나무구경 하다보니 우리의 피자가 나왔다~

아 맛있겠다~~

 

 

나는 하스카프주스~ㅎㅎ

오늘은 하스카프로 죽 밀고나가겠엉~

 

 

 

 

 

맛있는 피자 냠냠하고 다시 산책 시작하려는데

아빠와 아들, 딸이 갑자기 저렇게 벌렁 눕는다.

햇살이 너무 좋긴한가보다. ㅎㅎ

 

 

이번엔 팜 가든~

 

 

여기도 아직 휑~ ㅎㅎ

 

 

 

 

 

 

 

 

 

 

 

여긴 양들이 있네~

메~~~ 응? 염소 소리랑 같은거야? ㅎㅎ

 

 

아가다 아가~

 

 

그분이 엄마 맞니? ㅎㅎ

 

 

 

 

 

 

 

 

 

 

 

 

 

 

사람들이 먹이를 주니(한쪽에서 한 봉지에 100엔에 판매중)

두려움 없이 달려와서 막 먹는다.

 

 

 

 

자~ 또 발걸음을 옮겨봅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