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tel&Dining

[Seoul Hotel]조선 팰리스 호텔 서울 강남 조식

728x90

1박 후 다음 날 아침은 호텔 조식을 먹었어요.

 

conctans

 

조식 뷔페를 먹을 Constans는 호텔 24층에 있어요.

국내 호텔 조식 중 최고가(59,000원)로 유명했다네요.

 

 

 

높은 천장 덕분에 공간이 더 넓어 보여요.

긴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기분을 up 시켜주네요.

 

 

 

 

시리얼 토핑

 

 

시리얼

 

 

우유

 

 

채소 주스

 

 

과일수

 

 

과일

 

 

수프

 

 

 

 

 

 

 

 

 

 

 

 

 

 

 

 

 

 

 

 

 

 

 

 

 

 

 

 

 

 

발뮤다

 

죽은 빵도 살린다는 발뮤다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뭐가 있는지 한 바퀴 돌아본 후

간단히 챙겨 와 식사를 시작합니다.

 

 

 

 

커피

 

커피도 한 잔

 

 

 

 

 

 

 

한 접시 더

 

 

 

딤섬.. 맛있었어요.

 

 

 

 

 

 

 

맛있는 버터가 먹고 싶어서

빵을 먹을 수밖에 없었다는...

 

La conviette Butter 좋아하거든요.

배부르지만 버터와 함께 한 입씩 먹어봅니다.

 

 

당근주스

 

당근주스야 말이 필요 없죠.

 

 

 

음식들은 어느 정도 이상의 레벨을 갖추고 있었어요.

(가격이 그 정도인데 맛이 평범했다면 화났겠죠?)

 

게다가 온기를 가득하게 유지시켜서 

저같이 따뜻한 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그 부분도 만족시키는 포인트였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곳이라

(비행기 뜨기 전까진..)

다음에도 또 방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