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 Practice/Diary

[필사] 알베르토 아인슈타인_나는 세상을 어떻게 보는가

728x90

나는 세상을 어떻게 보는가

 

새로 구입한 노트가 맘에 들지 않지만

그래도 이왕 샀으니

해 노트에 필사를 이어가기로 했어요.

 

오늘은

2021년 아홉 번째 책인

아인슈타인의 세계관 '나는 세상을 어떻게 보는가'

몇 바닥을 필사했답니다.

 

 

22-24쪽

이 책을 전체 필사할 건 아니에요.

우선 시작이라 첫 페이지부터

필사 했지만

읽으면서 마음이 움직이는 부분을

필사할 생각이랍니다.

 

지식인의 머릿속을 들여다보는 기분이네요.

 

 

 

 

 

* 줄 없는 노트라 긴 줄글을 쓰면

기울어질까 봐 걱정이었는데 나름 선방했네요.

글씨체는 쓰다 보면 점점 좋아지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