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4th _Sapporo(2023.08)

[홋카이도 여행] #43_삿포로 맛집, 마루야마 팬케이크(円山ぱんけーき)

728x90

2023.08.07(월)

 

 

 

15박의 여행 일정 중 열흘째 아침이 밝았습니다.

원래 오늘 아침은 일찍 일어나서

월요일 아침에만 문을 여는 키사텐 야마쿠지(喫茶店やまぐち)라는 곳에서

깔끔한 일본식 아침을 먹을 생각이었지만

어제 너무 피곤하고 힘든 일정 후에 늦게 밥을 먹어서

우유 한 잔으로 아침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2019.12.25 - [Writing & Journey] - 21st Hokkaido_ #27 삿포로 맛집, 일본 가정식 킷사텐야마구치(喫茶やまぐち)

 

21st Hokkaido_ #27 삿포로 맛집, 일본 가정식 킷사텐야마구치(喫茶やまぐち)

2019.10.07 이번 여행은 짧은 일정이라 벌써 여행의 후반부가 되었습니다. 다섯째 날 아침이 밝았어요. 오늘 아침엔 독특한 곳에 가보려고 해요. 주말 동안 사람들로 더욱 북적였을 스스키노의 한

livewoman.tistory.com

 

 

 

원데이패스

 

 

아침을 간단하게 먹었으니 점심은 좀 일찍 먹어야죠.

오늘은 마루야마공원쪽으로 여러 번 가야 해서

원데이패스를 끊었습니다.

830엔이에요.

하루종일 탈 수 있습니다.

 

 

 

니시 18쵸메

 

 

니시18쵸메역에서 내려 밖으로 나옵니다.

 

 

마루야마 팬케이크

 

 

동네길을 한참 걷다 보면 

저 멀리 마루야마 팬케이크 건물이 보입니다.

 

 

 

오픈런

 

 

오픈런을 하겠다는 계획은 없었지만

어쩌다 보니 오픈런을 하게 되었네요.

 

 

 

 

마루야마 빵케-키

 

 

여기도 오랜만에 오는군요.

마루야마 팬케이크..

후와후와 한 팬케이크로 유명한 곳이지요.

칼로리 폭탄으로 점심 배를 채워보려고요.

 

 

 

 

 

오픈런 한 덕분에 오픈 후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금세 자리가 가득 차서 밖에 대기줄이 생겼답니다.

 

 

 

우유병

 

 

우유병 모양의 조명

볼 때마다 마음에 들어요.

두툼하고 둥글둥글한 우유병 보고 있으면

착한 느낌이 든달까...

 

 

 

 

 

여긴 여러 개

 

 

 

 

실내

 

 

 

메이플 시럽

 

 

토핑 가득한 팬 케이크를 먹겠지만

기본은 메이플 시럽이겠죠?

 

 

 

테이블 번호

 

 

계산할 때 들고나가는 테이블 번호예요.

Moo~

 

 

 

 

 

음료는 더우니까 아이스 티로 주문했어요. 

커피는 좀 있다 다른 곳에서 마실 거예요.

 

 

 

 

 

 

 

 

 

 

남편은 저보다 더위를 덜 타는지라 따뜻한 커피를 마시네요.

좋겠다..

 

 

 

 

 

제가 주문한 캐러멜&바나나 팬 케이크입니다.

 

 

 

 

 

캐러멜이 아주 넘쳐흐르죠?

 

 

 

 

 

칼로리를 계산하는 순간 먹을 수 없는 음식이 되겠죠? ㅋㅋㅋ

 

 

 

 

 

남편이 주문한 시로 팬 케이크

버터, 생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

전부 하얀색으로 뒤덮인 팬 케이크입니다.

 

 

 

 

 

 

왠지 제 것 보다 칼로리가 더 높아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

 

 

 

 

 

예전에 왔을 땐 뭘 먹었나 찾아보니 전 똑같은 걸 먹었네요 ㅋㅋㅋ

 

 

2017.04.02 - [Life is Journey /Hokkaido 15th] - 15th Hokkaido #41 마루야마 팬케이크_카페 모리히코

 

15th Hokkaido #41 마루야마 팬케이크_카페 모리히코

2017.01.16 삿포로에서 맞이하는 첫 아침 조식을 먹고 조금 쉬었다가 밖으로 나왔다. 나카지마 공원 역에서 전철을 타고 이동할 계획 니시 18초메역 도로에 가득 쌓인 눈을 조심조심 피해가며 목적

livewoman.tistory.com

 

 

 

 

계산하러 나가는 길

목화 솜이 대롱대롱 달려있어요.

보송보송해서 예뻐 보입니다.

 

 

 

 

 

알록달록한 사슴도 있고

 

 

 

 

 

얘가 라마던가요?

 

남편은 히라가나 모리히코에서 먹은 것 같은

옛날 방식의 팬 케이크를 좋아하고

저는 돈 주고 사 먹는다면 여기같이 특색있는 팬 케이크를 사먹는 게 좋아요.

 

 

 

 

 

 

맛있는 케이크를 먹었으니

이제 맛있는 커피를 마시러 가볼까요~

마루야마 쪽에 왔으니 어디 카페를 갈지 짐작 가지 않으시나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