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0th_Kamikawa&Obihiro

20th Hokkaido_ #70 모리노스파 리조트 홋카이도 호텔(森のスパリゾート北海道ホテル) 두 번째 아침식사

728x90

2019.08.16

 

아침이 시작되었어요.

오늘은 1층 버드 워칭 카페에서 

아침식사를 하려고합니다.

 

 

 

왼쪽으로 가래요

 

 

 

1층 정원까지 

긴 복도로 되어있습니다.

 

 

 

 

 

조식 메뉴예요.

양식, 일식, 스프카레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프카레를 먹어보려고 해요.

 

 

 

실내에 들어왔습니다.

 

커피머신과 우유 코너가 있어요.

 

 

 

반대편엔 차를 마실 수 있는 코너가 있고

 

 

 

다른 쪽엔 토스터기와 빵, 잼

 

 

 

주스와 우유코너가 있습니다.

 

 

 

우유, 오렌지, 토마토, 핑크 그레이프 주스

 

 

 

콜드 크레마 커피도 있네요

식사 끝나면 마셔봐야겠어요.

 

 

 

스프카레를 주문 해놓고

간단히 샐러드와 빵 한 조각을

가져왔습니다.

 

 

 

두툼한 빵은

언제 봐도 기분이 좋아져요.

 

 

 

자몽과 치즈

 

 

 

신선한 샐러드

 

 

 

요구르트 한 컵

 

 

 

우유 한 컵을 가져왔습니다.

 

 

 

스프카레가 도착했어요.

 

스프카레라기보다..

맑은 국물에 카레 향료를 살짝 섞은 듯한

뭔가 카레 헹군 맛이 납니다. 

 

맛없는 건 아니에요.

카레라기에 2% 부족한 느낌이랄까요...

 

 

 

 

 

밥은 엄청 많이 주시네요.

 

 

 

아까 보았던 콜드 크레마 한 잔을 마시며

이곳에서의 두 번째 조식을 마무리합니다.

 

뷔페식 식사에선 오늘 먹은 모든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조금씩 떠다 먹는 수고로움이 있었을 뿐이지

이곳 식사가 특별히 다를 것은 없었습니다.

다음 식사는 그냥 뷔페식으로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