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2nd_Hakodate

하코다테 여행_ #59 카페 & 팬 케이크 그램(Cafe & Pancakes Gram ベイエリア函館)

728x90

2020.1.20

 

 

오늘은 낮시간 내내 돌아다녀서인지

금세 저녁이 되었네요.

 

점심을 늦게 먹어서

저녁도 조금 늦게 먹기로 했답니다.

 

 

gram

오사카에 본점이 있는

팬케이크 전문점 gram에 왔어요.

2018년 10월에 베이 에어리어 하코다테점을

오픈했다고 하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1:00~20:00

L.O. 19:30입니다.

 

정기휴일은 화요일이에요.

 

 

팬케이크 소파

문 앞에는 커다란 팬케이크 소파가 있어요.

저 위에 앉지는 못하겠지만

앞에 걸터앉아 기념사진 찍기 좋아요.

 

 

폭신폭신

너무 폭신거려서

지저분하지만 자꾸 만지고 싶어 집니다.

 

이 팬케이크가 시그니처 메뉴인데

정해진 개수만큼만 판매하는 것 같아요.

 

 

실내

라스트 오더 시간이 다되어가서인지

손님이 한 명도 없어요.

 

 

실내는 꽤 넓고

쾌적합니다.

 

 

 

 

주방

 

프레미엄 케이크

프리미엄 케이크는 1일 60개 한정 판매입니다.

 

 

 

다양한 세트메뉴도 있고

(팬케이크 촬영 테크닉도 알려주네요 ㅎㅎ)

 

 

계절한정

겨울 한정 메뉴도 있네요.

 

 

 

겨울 한정 메뉴는 

리플릿에도 나와있어요.

 

 

커피

어차피 프리미엄 케이크는 솔드아웃이라

이것저것 보다가

겨울 한정 메뉴를 먹기로 했어요.

 

커피가 같이 나오는 세트인데

커피만 먼저 주시네요.

같이 주시지..

 

 

 

 

스트로베리 팬케이크

잠시후 팬케이크가 나옵니다.

이건 서방이 주문한 스트로베리 팬케이크

 

 

초콜릿 스노우맨 팬케이크

이건 제가 주문한 초콜릿 스노우맨 팬케이크입니다.

 

 

 

우선.. 귀여워요.

 

 

 

직접 보니 모양도 색감도 예쁘긴 한데

생각보다 크림의 위압감이...

 

 

 

흔히들 말하는 인스타용이랄까요..

 

 

 

 

 

어쨌든 먹어야죠.

 

아.. 크림.. 느끼합니다.

많이 텁텁합니다.

 

빵 부분도 그냥 편의점 빵 같이

거칠거칠해요.

팬케이크 빵 같지 않아요.

 

그나마 홋카이도에서 만들어진

생크림은 조금 먹을 수 있는데

이건 홋카이도 산이 아닐까요..

생크림이 아닌 걸까요..

 

제가 먹기에도 많이 힘들고

서방도 별로라고 그러네요.

 

포크로 크림을 좀 발라내고 먹어봅니다.

 

 

 

그나저나 눈사람을 잘라서 먹다 보니

속에서 붉은 소스가..

아아.. 이거 너무 잔인한 거 아닌가요 ㅋㅋ

눈사람 파먹었다고

피 나오는 것 같은...

 

이 정도면 겨울 한정 메뉴가 아니라

핼러윈 데이 한정 메뉴로 나와야죠!!

 

맛있는 팬케이크를 기대하고 갔다가

단번에 실망하고 

저희 리스트에서 제외된

불운의 Gram입니다. 

 

다른 분들 입맛엔 맞을지도 모르고

프리미엄 팬케이크는 맛있을지도 몰라요.

그저 개인의 취향입니다. ^^

 

 

 

https://www.cafe-gram.com/sp/food/

 

フードメニュー|cafe & pancake gram

ふわふわパンケーキを中心に提供するcafe & pancake gram

www.cafe-gra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