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2nd_Hakodate

하코다테 여행_ #50 하코다테 스위츠, 스내플스(Hakodate Pastry Snaffle's)

728x90

2020.1.19

 

 

조금 실망스러웠던 

지요켄에서의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왔어요.

 

 

october 28

지요켄 옆에

이런 가게가 있네요.

건물을 뒤덮어버린 담쟁이덩굴이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다른 차원으로 갈 것 같아요.

 

 

잡았다!

오늘도 비행기 잡기 성공입니다.

 

 

AirDo

우리도 저렇게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하늘

눈이 부셔

하늘 보기가 어려울 정도로

맑고 또 맑은 날이에요.

 

 

Max Valu

길 건너에 Max Valu가 생겼네요.

하코다테 역 앞도 

정말 많이 변하고 있어요.

 

Max Valu는 한 번도 들어가 본 적이 없어서

소화시킬 겸 한 바퀴 둘러보기로 합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실내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생선 코너 돌아보며 서방이 침을 꿀꺽...

역시 우린 많이 달라요.ㅎㅎ

 

전 생선 보면 으~~ 생선 비린내.. 이러는데

서방은 와~~ 맛있는 생선이다!! 이러거든요.

생선 좋아하는 남자와

생선 싫어하는 여자도

적당히 중간을 맞추며

같이 잘 살아진답니다. ㅎㅎ

 

 

スナッブルズ

Max Valu 구경을 마치고 목적지 없이

걷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스내플스 앞을 지나는데

오랜만에 들어가 볼까? 얘기하며  

둘 다 눈을 반짝입니다.

 

 

函館洋菓子スナッブルズ

 

언제 왔었나 찾아보니

2015년에 왔었네요.

 

 

2015/01/24 - [Life is Journey /Hokkaido 11th] - 행복한 홋카이도 11th #11 지금 만나러 갑니다~

 

행복한 홋카이도 11th #11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15.01.12 #1 오늘은 소라짱 가족들 만나러 무로란으로 떠나는 날~ 아~ 날씨 좋구나~ 기차 운행시간이 변동되거나 그러지는 않겠군.. 오랫만에 하코다테 스내플즈에 가보았다. 몇 년전 소라짱이랑 하코다테에서..

livewoman.tistory.com

 

スノーソフトクリーム

어머나?

여기 소프트크림이 생겼네요?

먹어야죠 먹어야죠!

스내플스 소프트라니! 

 

 

치즈 오믈렛

스내플스 시그니처 메뉴

치즈 오믈렛

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이 일품이에요.

여전히 인기가 많습니다.

 

 

딸기

커다란 딸기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처음엔 탕후루라고 생각했는데

스내플스에서 탕후루라니 말도 안 되겠죠?

 

다시 살펴보니

딸기 무스와 딸기 소스로 만들어진

큰 딸기 모양 디저트예요.

오비히로의 스위츠 포테이토와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진 거라 보면 되겠어요.

 

아기 주먹만한 크기의 딸기라

한 번 눈이 가면

시선을 돌릴 수가 없습니다.

 

 

케이크

확실히 겨울이라 딸기가 많이 보이네요.

 

 

 

스읍..

배 부른데

자꾸 케이크가 저를 부르네요.

 

하지만 우린 유혹에 넘어가지 않았어요.

소프트크림 두 개를 주문 후

2층 카페 공간으로 올라갑니다.

 

 

 

 

스노우 소프트크림

잠시 후 직원분이

소프트크림을 가져다주셨어요.

 

 

 

저는 바닐라

서방은 커피

 

 

커피

진한 커피 우유 맛이에요.

 

한 입 먹어보니 약간 사각사각하네요.

저희가 좋아하는 부드럽고 쫀득한 소프트류는

아닌가 봐요.

 

그래도 맛은 훌륭합니다.

 

 

 

바닐라 소프트도 진하고 달콤해요.

 

오랜만에 스내플스에 와서

처음으로 스내플스 소프트도 먹고

 

며칠 남지 않은 여행

계획대로 잘 되었는지

예산은 문제가 없는지

이런저런 얘길 하며

여유 있는 시간을 보냅니다.

 

 

 

 

http://www.snaffles.jp/store/ekimae/

 

店舗のご案内 【駅前店】|ペイストリースナッフルス

 

www.snaffles.j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