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0th_Kamikawa&Obihiro

20th Hokkaido_ #64 미도리가오카 공원(緑ヶ丘公園) 밤 산책

728x90

풍요로운 저녁식사를 마치고 

소화시킬 겸  

미도리가오카 공원으로

밤 산책을 나가기로 했어요.

 

 

 

해 진 후에 미도리가오카 공원에 온 건

겨울 얼음축제 이후에 처음인 것 같아요.

이 시간의 공원에는

뛰어노는 아이와 가족도

데이트 중인 연인도

운동하시는 분들도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덩그러니

비어있는 긴 벤치만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앉아있고 싶지만

모기가 무서워요 ㅎㅎ

 

 

 

 

 

걸어서 걸어서

안쪽 호수에 도착했습니다.

그 많던 오리들은 어디서 자고 있을까요?

분수에서 나오는 물 소리가

유난히 크게 들립니다.

 

 

 

백만 년 만에 플래시를 터트려

사진을 찍어봅니다.

역시 이상하네요..

 

 

 

사진은 흔들흔들

 

 

 

한 바퀴 돌아보고 

자작나무 길로 나가려고 합니다.

옆에 밝은 조명이 있어서

잘 찍히겠지 했는데

이런.. 잘 안되는군요.

 

 

 

카메라를 바닥에 내려놓고

셔터를 눌러봅니다.

 

 

 

 

 

손각대로 찍힐지도 모른다는

엄한 생각으로 

고개를 들어 밤 하늘을 찍어봅니다.

 

 

 

 

 

 

 

흔들린 사진은

그 나름대로 여행의 기억이 되어주겠죠?

 

 

 

홋카이도 호텔 옆입니다. 

 

 

 

이온몰도 바로 앞에 있어서

뭔가 쇼핑할 일이 있으면

여기 오면 되겠다 했지만

이번 여행은 그다지 살 게 없네요.

 

아침부터 이동하고 

새 호텔에서 짐 정리하는 것만으로도

피로도가 높았던지라

얼른 들어가서 하루를 마감해야 할 것 같아요.

흔들리는 사진처럼

저도 피곤해서 흔들흔들합니다.

 

이제 여행의 끝이 코앞이네요.

그 생각을 하면 자고 싶지 않지만,

즐거운 내일을 위하여

오늘을 마무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