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4th_Hakodate&Obihiro&Utoro

14th Hokkaido #45 키타코부시호텔의 뷔페식 저녁식사

728x90

2016.01.28(목)

 

온천하면서 얼었던 몸 좀 녹이고 쉬고있다가 저녁을 먹으러 내려갔다.

체크인 할 때 저녁시간을 정해야한다길래 제일 첫시간으로 하긴 했는데

왜 뷔페식 저녁식사에 시간을 정하는걸까? 궁금해하면서 내려갔다.

 

 

 

 

 

통로에 있는 동양적인 느낌 물씬 나는 등

 

 

 

 

바닥이.. 바움쿠헨 옆 면같아 ㅎㅎㅎ

 

 

 

 

식사장소에 갔는데 아직 오픈 전

 

 

 

 

땡 하자마자 직원들이 문을 열고 나온다.

왼쪽은 뷔페식 식당, 오른쪽은 가이세키 식당

 

들어가면 룸 번호를 체크하니 자리를 안내해주셨다.

 

 

 

 

넓은 홀에 앉아서 정신없는 분위기에서 먹게 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안쪽 조용한 홀 창가자리에 우리 자리를 배정해주었다.

 

아마..룸 타입에 따라 자리배정이 다른것 같았다.

 

아직 사람들이 많지 않으니 사진먼저 찍어보자 ~

 

 

 

 

돼지고기 샤부샤부~

 

 

 

 

 

 

 

 

 

 

 

 

 

바깥쪽 홀

 

 

 

 

나는 후식코너를 먼저 돌아보게되었다.

샘플을 보고 양식과 일식 중 선택해서 만들어달라고 하면 똑같이 만들어준다.

 

 

 

 

다양한 스위츠들이 주욱~

 

 

 

 

 

 

 

 

 

 

 

 

 

 

 

 

 

 

 

 

 

 

 

 

 

망고

 

 

 

 

자몽

 

 

 

 

오렌지

 

 

 

 

젤라또

 

 

 

 

젤라또 설명하는 안내판

 

 

 

 

 

 

 

쵸코퐁듀~

 

 

 

 

 

 

 

 

 

호지차~

 

 

 

 

생 초코

 

 

 

 

엄청 딱딱해..ㅠ.ㅠ

 

 

 

 

통조림 과일들

 

 

 

 

요거트

 

 

 

 

드디어 반찬코너~

 

 

 

 

양파를 통채로 넣고 끓이고있는 스프

 

 

 

 

샐러드와 다양한 드레싱

 

 

 

 

 

 

 

이까메시도 있고~

(흑..갑자기 하코다테가 그리워지네..)

 

 

 

 

 

 

 

 

 

 

다양한 반찬들

 

 

 

 

헉!! 게살을 다 발라놓았어!!

 

 

 

 

 

 

 

장어

 

 

 

 

 

 

 

 

 

 

 

 

 

 

 

 

알감자

 

 

 

 

가지

 

 

 

 

오리

 

 

 

 

게맛살

 

 

 

 

 

 

 

 

 

 

감자만쥬~

 

 

 

 

 

 

 

 

 

 

자왕무시

 

 

 

 

면종류

 

 

 

 

 

 

 

 

 

 

가라아게

 

 

 

 

이탈리안코너

 

 

 

 

화덕피자

 

 

 

 

데운채소

 

 

 

 

 

 

 

라멘코너

 

 

 

 

조개구이와 시샤모구이

 

 

 

 

 

 

 

게장국

 

 

 

 

신선도 최고의 사시미들

 

 

 

 

규모가 워낙 커서 구경하는데만해도 시간이 꽤 걸렸지만

뭐.. 딱히 막 맛있어보이거나 땡기는건 없었고 ㅋㅋㅋ

간단히 가져와서 먹어보고

사시미 중심으로 열심히 먹어주었다.

 

 

 

 

두 번째 접시 ㅎㅎ

 

 

 

 

그리고 후식.. 후식

본 식사보다 훨씬 고칼로리로 섭취 ㅋㅋ

 

 

 

 

내 사랑 와플~

 

 

 

마지막은 젤라또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