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4th _Sapporo(2023.08)

[홋카이도 여행] #62_ 삿포로 Bar, 더 바 나노 굴드(the bar nano Gould)

728x90

2023.08.11(금)

 

 

식사를 마치고 2차 하러 가려고요.

이제 정말 여행 끝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매일 아쉬운 밤이에요.

 

le plat

 

 

다음에 또 만나요~

 

 

 

 

 

산타 할아버지 저희 왔어요~

 

 

 

the bar nano gould

 

 

켄이치상께 미리 연락드리고

나노 굴드에 왔어요.

 

 

 

옆문

 

 

무거운 문을 열지 않아도 되는 옆 문으로

 

 

 

조명

 

 

 

장식장

 

 

 

the bar nano gould

 

 

 

 

 

남편이 주문한 칵테일이에요.

에스프레소와 초코민트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입니다.

 

 

 

압생트

 

 

전 오늘도 압생트입니다.

 

 

 

 

 

 

디스펜서

 

 

디스펜서랑 압생트 스푼을 저도 구입해야

포르투갈에서 사 온 압생트를 오픈할 텐데 말이에요..

오늘도 아름다운 향기로 저를 유혹하는 압생트~

 

 

 

오토시

 

 

 

 

 

스푼이 cutipol 같죠?

 

2023.01.04 - [Life is Journey /Portugal 1st_Poto&Lisbon(2022.08)] - [포르투갈 여행] #59 리스본 식기 쇼핑, Vista Alegre & Cutipol

 

[포르투갈 여행] #59 리스본 식기 쇼핑, Vista Alegre & Cutipol

2022.08.12 포르투갈 여행을 준비하면서 기념품 사는 것 외에 식기 쇼핑을 하고 싶었어요. 몇 군데 알아본 곳이 있었는데 점심 식사한 곳과 가까운 두 군데를 들러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 가게는 Vis

livewoman.tistory.com

 

 

 

 

 

 

 

 

얼마 전에 나노굴드 직원분들 야외 나들이가 있었거든요.

인친이라 ㅋㅋ 서로의 근황을 아주 잘 알고 있어요.

 

비가 왔는데 괜찮았냐고 여쭤보니 너무 재밌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에 너무 감동..ㅠ.ㅠ

 

사실 저희 부부를 직원 나들이에 초대하려고 했었대요.

하지만 왠지 야외에서 이러고 노는 거 안 좋아할 것 같아서

연락하지 않았다고 하시는 거예요.

 

아아아 아아아아....

마스터 왜 그러셨어요.

물론 야외 안 좋아하지만 ㅋㅋㅋㅋ

불러주셨다면 기쁜 마음으로 가서 이 한 몸 다 바쳐 놀았을 텐데요

엉엉엉..

 

진담 반 농담 반이었겠지만

그리 말해주시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감사하기도 했고요.

 

 

 

 

 

옆자리 손님이 드시는 걸 보고

저도 따라서 마셨는데

엄청 셔서 압생트 마신 게 다 깨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

 

다음엔 노는 자리 술 마시는 자리엔

걱정 말고 꼭 불러주십사 부탁의 부탁을 하고ㅋㅋ

마지막 칵테일을 마십니다.

 

 

 

 

 

색깔이 아주 곱고 예뻤는데 사진에 담기지 않아 아쉬워요.

 

 

 

 

 

대신 칵테일 만들 때 가장 멋지신 켄이치상 사진을 한 장 투척합니다.

오너가 멋진 분이라 그런지 이곳 직원분들 분위기도 참 좋아요.

삿포로의 밤을 즐기고 싶으신 분

나노 굴드로 초대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