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4th _Sapporo(2023.08)

[홋카이도 여행] #16_ 도미인 라비스타 후라노 힐즈(ラビスタ富良野ヒルズ) 조식

728x90

2023.08.01(화)

 

 

침대 컨디션이 좋아서였을지

피곤해서였을지

온천 덕분이었을지 모르겠지만

깨지 않고 푹 잔 덕분에 가볍게 일어날 수 있었어요.

 

조식은 6시 30분부터인데

전날 대욕장에서 단체 관광객을 보았으니

늦게 내려가면 너무 복잡할 것 같아 7시쯤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조식당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좌석을 지정받았습니다.

하얀 카드를 주시는데 식사 중인지 식사가 끝나는지

알려드리는 용이에요.

 

지정 좌석에 카드를 놓으면 

그 자리에 사람이 안 보여도 카드를 보고

다른 자리에 앉게 되는 거죠.

 

 

 

 

 

단체 관광 손님들께서 일찍 출발하시는지

다들 일찍 오셔서 

복잡함을 피하려던 계획은 보기 좋게 실패했습니다.

 

(1박에 일찍 출발인데 왜 이 호텔에 오셨을까.. 아직도 의문입니다)

 

 

 

프렌치 토스트

 

 

바삭, 폭신 행복한 기분이 되게 하는 라비스타 조식 인기

프렌치토스트래요 ㅎㅎ

 

진짜 도톰한 게 폭신폭신해 보여서

저도 하나 먹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손님이 안 계신 쪽부터 사진 찍느라

사진 순서는 음식 진열 순서와 상관없이

마구 섞여있어요.

 

수프 코너예요.

 

 

과일

 

 

과일과 요거트 코너

수박이랑 후라노 멜론이 있는데

당연히 후라노 멜론 먹어야겠죠?

 

유바리 멜론이 젤 맛있긴 하지만 후라노 멜론도 맛있어요.

 

 

 

후라노 멜론

 

 

노랑노랑한 게 아주 잘 익었어요.

 

 

 

푸딩

 

 

 

디저트

 

 

다양한 디저트도 있어요.

 

 

 

샐러드

 

 

신선한 샐러드 코너

 

 

 

치즈

 

 

햄, 치즈 코너

 

 

 

우유

 

 

우유와 주스 코너

 

 

 

커피&티

 

 

 

프라이드 에그

 

 

달걀 코너

 

 

 

베이컨 소시지

 

 

베이컨, 소시지

프라이드 등등

 

 

 

 

 

 

조미료

 

 

조미료 코너가 따로 있는 게 새로웠어요.

 

 

 

 

 

 

낫토

 

 

 

생선

 

 

 

감자

 

 

 

 

 

 

 

 

 

 

카레 함바그

 

 

각 코너에 손님이 너무 많이 계셔서

우선 식사하다가 못 찍은 곳이 비어있는 순간

다시 찍기로 합니다.

 

 

 

한 상 차람

 

 

우유 먼저 갖다 놓고

맘에 드는 것들만 가져왔더니

음식 조합이 영 엉뚱하네요 ㅎㅎㅎ

 

 

 

 

 

 

 

 

남편이 회 종류를 잔뜩 가져와서

두 상차림 완성

 

 

 

 

 

밥 먹다 두리번거리니 손님이 빈 곳이 확인되었어요.

얼른 가서 다시 사진을 찍습니다.

 

 

 

 

 

 

 

 

오카유

 

저는 누룽지도 좋고, 죽도 좋고, 진 밥을 따뜻한 물에 말아

풀어 먹는 것도 좋아해요. ^^

 

 

 

카이센동

 

 

남편이 엄청 기대하던 카이센동 코너

 

 

 

오징어 새우

 

 

오징어와 새우는 저도 먹었는데

진짜 신선하고 맛있더라고요.

 

 

 

 

 

 

킨다메

 

 

 

 

 

 

후라노 멜론

 

 

간단히 식사를 마치고 후라노 멜론으로

입가심을 합니다.

아우 맛있네요~

 

 

 

 

 

 

 

 

디저트랑 푸딩도 조금 가져오고

마지막까지 즐겁게 아침 식사를 마무리합니다.

 

 

 

요구르트

 

 

식사 후 온천하고 나왔는데

아침이라 요구르트 냉장고가 열려있어요.

대신 아이스캔디 냉장고는 천으로 덮여있습니다.

 

맘대로 꺼내먹으라면서

방범 카메라 작동 중이라고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왜 그럴까요? 한 번에 다 빼가는 분이 계셨을까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