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4th _Sapporo(2023.08)

[홋카이도 여행] #5_ 호텔 루트인 히가시무로란 에키마에 (ホテルルートイン東室蘭駅前) 무료 조식

728x90

2023.07.30(일)

 

전날 인천을 출발해서 신치토세공항에 도착

히가시무로란으로 이동, 무로란에서 친구와 밤늦게까지 놀았던 여파 탓인지

몸이 찌뿌둥합니다.

 

 

JR

 

 

창 밖으로 보이는 기찻길을 보며

아침을 맞이합니다.

 

 

 

기찻길

 

 

기찻길 옆 오막살이 아기아기 잘도 잔다

동요가 생각나네요.

기찻길 옆 집에선 이런 풍경을 보며 지낼까요? ㅎㅎ

 

 

 

기차

 

 

잘 가렴~

 

 

조식

 

 

花茶屋 

조식 레스토랑입니다.

6:30부터인데 의외로 오픈런을 하는 분도 계시네요.

 

 

 

ponta

 

 

Ponta 

환타를 패러디 해서 만든 캐릭터라던데

맞나요?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

 

 

 

조식

 

 

 

호텔 루트인은 무료조식이에요.

자리를 잡고 뭐가 있나 먼저 둘러봅니다.

 

 

 

조식

 

 

 

조식

 

 

 

조식

 

 

 

조식

 

 

제가 좋아하는 죽도 있네요.

 

 

 

조식

 

 

밥 자판기 ㅋㅋ

저희가 외국인이라 모르는 줄 알았는데

현지분들도 처음 보는지 다들 어리둥절하시더라고요.

 

밥그릇을 아래 놓고 원하는 양의 버튼을 누르면

밥덩어리가 툭 하고 떨어져요 ㅋㅋ

밥이 툭 떨어지는 모습이 어찌나 성의 없어 보이던지

먹고 싶은 생각이 싹 달아나더라고요.ㅋㅋ

 

 

 

조식

 

 

 

조식

 

 

우유!!

 

 

 

조식

 

 

 

조식

 

 

어제 친구 집에서 저녁을 거하게 먹어

사실 배가 고프진 않았어요.

죽 한 그릇과 간단하게 맛볼 것들 담아왔습니다.

 

대신 우유는 무한 리필~

 

 

 

Front Desk

 

 

 

어제는 너무 바빠서 리셉션 사진 찍을 새도 없었네요.

조식 대응으로 직원분들이 아무도 안 계셔서

마음 편하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휴게 공간도 있고

 

 

 

체크아웃 박스

 

 

요즘은 대부분 체크아웃을 간단하게

카드만 반납하고 나가는 것으로 진행하더라고요.

손님 입장에선 간편해서 좋더라고요.

 

 

 

콘센트

 

 

사무공간

데스크에 콘센트가 있어요.

아마 노트북으로 작업하시는 분들 이쪽에서 하라는 건 가봐요.

 

 

 

 

 

복사기와 전자레인지가 같이..

 

 

 

커피

 

 

 

 

 

식사 후 온천도 하고 잠시 쉬다가

친구와 약속시간에 맞춰 밖으로 나왔습니다.

 

 

 

 

 

 

 

 

 

JR 히가시무로란 역

 

 

히가시무로란 역에서 시라오이에 가는 완만카를 탈 거예요.

친구는 앞 역에서 미리 타고 와서 기차 안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친구도 더운지 기차 타기 전에 시원한 것 좀 사다 달래서

그럼 그렇지 안 더울 리가 있나 큭큭거리며

역사 내 편의점을 향해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