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4th_Hakodate&Obihiro&Utoro

14th Hokkaido #17 인디안카레와 밀크잼선디

728x90

2016.01.25(월)

 

 

송영버스를 타기 전까지 시간이 남기때문에

점심은 오비히로 시내에서 먹기로했다.

 

코인락커에 짐을 넣고 가게가 있는 방향으로 걸어내려왔다.

 

지난 번에 왔을 땐 부타동을 먹었으니

이번엔 인디안카레~

 

 

 

 

 

아~ 가까이 오니 진한 카레향기가 그득하구나~

입에 침고인다~

 

 

 

 

 

 

 

뭘 먹을까~

 

 

 

 

주문을 하고 허락 받은 후 사진을 찍었다.

테이블이 전부 비어있는 건 처음 인 것같다.

 

 

 

 

맵기가 다른(아마도) 카레 냄비 세 개

 

 

 

 

조금 있다가 내가 주문한 야채카레가 나왔다.

음~ 스멜~

 

 

 

 

 

 

 

츠케모노도 잔뜩 넣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카레와 맛이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다.

그냥 카레만 먹어도 마있지만

여기선 무조건 츠케모노 3종류를 모두 넣어서 같이 비벼먹어야해!!

 

 

그나저나 배가 꺼질 틈이 없구나..ㅋㅋ

 

 

 

 

다시 역사를 향하여 가는 길

손 모양의 조형물

 

 

 

 

태양을 잡고싶어~

 

 

 

 

송영버스 시간은 아직 여유가 있어서

 

 

 

 

 

 

 

후식으로 신무라목장의 소프트크림을 먹으러 들어왔다.

 

 

 

 

 

음..올 때마다 새로운 메뉴들이 생겨나는구나~

 

 

 

 

소~

 

 

 

소~

 

 

 

 

오늘은 밀크잼선디를 먹기로했다.

나는 딸기, 서방은 모카~

 

 

 

아~ 맛있어~

추워서 코가 시리지만

맛있어..ㅠ.ㅠ

 

게다가 딸기.. 너무 맛있잖아..

 

 

 

만일 오비히로에 살면.. 내가.. 부타동이 되고 말거야..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