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1th_Hakodate&Muroran&Obihiro&

행복한 홋카이도 11th #22 산요안 두 번째 저녁식사~

728x90

2015.01.14 #4

 

맛있는 점심 먹고, 온천하고, 마사지받고

노곤노곤해진 연체동물 두 마리가 저녁을 먹으러ㅎㅎㅎ

 

산요안에서 두 번째 저녁식사를 시작!

 

두부와 캐비어~

 

 

어머나~ 탑이야 탑~

눈을 사로잡는 두 번째 음식

 

이건 서방님거고 내거는 생선종류가 다른 것으로 나와서 편하게 먹었다~ 

 

(서방님 사진)

 

나랑 인연이 있는 빈티지~와인 도 마셔주공~

 

(서방님 사진)

 

예쁘게 생긴 포트에 국물요리가 나왔다.

미녀와 야수의 포트아줌마 생각난다~ㅎㅎ

아줌마 노래좀 해주세용~

 

 

아~ 국물이 예술~

 

 

사시미~

포도새우 우니 백연어

백연어(케이지)는 정말 정말 귀한거니까 잔말말고 몽땅 먹으라고 서방이 막  구박..

연어는 원래 먹을 수 있다구 ㅜ.ㅜ

 

(서방님 사진)

 

이건 생선 싫어하는 나를 위한 료~리~

바로바로 게다리

먹기 좋게 잘라져있어서 살살 긁어서 쏙쏙 다 빼먹었음~

 

이건 우니..

우니우니우니우니.. 칫!

서방님 먹어~

 

(서방님 사진)

 

헉.. 또 이녀석이다!

시라코..내장..칫!

서방님 먹어~

 

 

 

내가 고기를 막 좋아하는 그런 사람은 아니지만

홋카이도 여행을 하다보면 생선류 어패류를 싫어하는 나는 자연스레 고기를 찾을수 밖에 없다능..

 

암튼 와규는 맛있게 와규와규~

 

(서방님 사진)

 

캬~ 서방은 좋겠다~

좋아하는 거 잔뜩 나오넹~

 

 

 

아... 코스요리의 괴로움이야..흑

배부른데 밥 나왔엉..

그래도 몇 가지는 서방님 다 줬으니 밥 맛있게 먹을테야~

 

 

 

 

디저트 먹고~

 

차마시고~

 

(서방님 사진)

 

야식으로 미이오니기리 두 개 받고~

 

(서방님 사진)

 

오늘의 식사 끝~~~!!

잘 먹었습니다~

 

이제 저희는 온천을 좀 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