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Portugal 1st_Porto&Lisbon(2022.08)

[포르투갈 여행] #36_ 판타스틱 정어리, The Fantastic World Of Portuguese Sardines

728x90

2022.08.06

 

 

포르투갈 여행 중 가장 늦은 시간에 시작된 저녁식사를 마치고

피곤함과 포만감, 새로운 곳을 방문한 즐거움으로

밤 산책을 하기로 했어요.

 

 

 

 

숙소를 향해 가는 길목에

마치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가게가 보여

발걸음을 멈췄습니다.

 

사실 여행 준비하면서 몇 번인가 사진으로 본 가게였는데

이게.. 실제로 보니 사진보다 몇 배나 더 인상적인 느낌이었어요.

 

늦은 시간 식사로 눈꺼풀이 어깨까지 내려올 것만 같았지만

구경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안에 들어가니 휘황찬란한 모습에

마치 팀 버튼 감독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아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정어리 관람차 ㅋㅋ

 

 

 

 

 

 

재미있어 보여서 영상도 찍어봤어요.

 

 

 

 

 

 

 

 

오! 황금 정어리!!

 

 

 

 

 

위쪽을 보니 다양한 언어로 정어리라고 적혀있어요.

한국어도 있는데

글씨체 예쁜 걸로 썼네요. 

 

정어리.. 못 먹지만 ㅋㅋㅋ 이 가게에서 파는 캔은 사고 싶었어요.

리스본 첫날이니까 나중에 사자고 

이날은 구경만 하고 나갔는데

결국.. 마지막까지 고민만 하다가 사진 않았어요.

 

가게도 화려하고 캔 패키지도 다양하며 재미있어서

선물 용으로 꽤 괜찮아 보였습니다.

포르투갈 가시는 분들 가벼운 선물 사실 때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