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0th_Kamikawa&Obihiro

20th Hokkaido_ #26 오비히로의 작은 카페 홋치노커피(Hoccino coffee)

728x90

판쵸에서 맛있는 부타동을 먹고

커피 마시러 왔어요.

 

Hoccino coffee

 

커피 한 잔 마실 곳은

홋치노 커피입니다.

 

Hoccino coffee

 

차도 마시고

근처에서 맛있는 디저트도 먹을 거라

이쪽으로 내려왔습니다.

 

 

Hoccino coffee

 

테이크 아웃 안내판

 

 

Hoccino coffee

 

커피, 런치, 케이크, 라테아트

다 됩니다~ 

 

 

Hoccino coffee

아침 일찍부터 시작합니다.

평일 08:00~18:00

주말, 휴일 09:00~19:00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지난번에 왔을 때도

같은 자리에 앉았는데

이 작은 창문이 마음에 들었거든요.

 

 

아기자기한 장식들도 마음에 들고

 

 

카운터 쪽도 잘 보여서 좋아요

 

 

 

커피 삼 형제

 

 

 

커피콩 모양의 벽시계

 

오전 9시와

오후 3시는 커피 타임인가요?

 

 

 

천장에는 귀여운

테라리움이 있어요.

 

 

 

 

 

여름이라

파란 구슬이 눈에 들어오네요.

 

 

드라이플라워

장미는 어떻게 해도

참 예뻐요.

 

드라이 플라워의 감성 좋아요.

직접 사지는 않지만 

보는 건 참 좋습니다.

 

 

 

 

 

커피콩 잔뜩

사진 찍다가 빛이 과하게 들어갔는데

나름 마음에 들어서 

살려놓았어요. 

 

 

 

제가 주문한 

베리 스무디예요.

 

다른 카페에서 셰이크 시켰을 땐

스무디 같더니

스무디를 시켰는데

쉐이크 질감이에요. ㅋㅋ

 

이젠 그냥 같이 취급할까 봐요.

 

 

 

 

 

각자의 음료를 마시며

지나간 1/3 일정을 돌아보고

이제 시작되는 2/3 일정을 확인해보았어요.

 

일정이래봤자 먹고 쉬는 것 밖에 없지만요..

 

 

길게 오니 쉬어도 쉬어도

계속 쉬는 기분이라

좋은 의미의 네버 엔딩 스토리를

만끽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