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0th_Obihiro&Nemuro&Shiretoko

10th Hokkaido - #4 이케다 와인성

728x90

 2014. 08. 07(목)

 

작은 꽃들을 구경하며 철길을 건너와서 와인성으로 고고~

 

 

 

 

 

 

한 켠에는 작은 포도밭이 있는데 가까이 가보니 포도가 조롱조롱 열려있다. ^^

 

 

 

 

 

 

 

 

 

아~ 싱그런 초록이들~

 

 

 

아주아주아주 오래된 토카치 와인들

먼지 뽀얗게 쌓여있는 저 와인들 중 하나를 열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궁금해진다.

 

 

 

병에 담아 숙성시키는 기계

 

 

 

왠지 한 번 노크해보고 싶다.

오겡끼데스까~~ ㅎㅎㅎ

 

 

 

윗 층으로 올라가면 shop이 있는데

아니, 이놈들좀 보소~ 이리 귀엽게 만들어놓으면 어쩌라귱...

 

 

 

넌 사슴인게냐..ㅋㅋ

어우 저 튼실한 허벅지~

 

 

 

 

 

 

어우, 얜 곰이야 ㅋㅋㅋ

다리들이 너무 섹시해 ㅋㅋ

 

 

 

아, 등에는 새 한 마리까지 ㅋㅋㅋ

 

 

 

웅~ 치키

웅~ 치키~

 

 

 

 시음을 하는 코너..

그냥 가기 아쉬워 한 입 머금어 보았으나 금방 후회...ㅋㅋ

 

 

 

콜크들을 모아서 아이들 놀이터를 만들어놓았다.

신나게 들어가서 놀던데.. 좋은 생각이야~ ㅎㅎ

 

 

 

 

 

 

 

 

 

여름이라 옥상을 개방해놓아서 올라가보았다.

옥상에 올라가 보니 뒷편으로는 진짜 토카치 와인을 만드는 건물이 있고

 

 

 

그 뒤로 옆으로 몽땅 포도밭~

 

 

 

아, 기차길도 보인당~~

위에서 내려다보니 무슨 장남감 마을 같아~ ^^

 

 

 

 

"캬~ 넓고 탁 트이고~ 좋~~다!" 소리가 자연스럽게 반복된다.

 

 

 

 

 

 

와인성 산책을 마친 후 다시 내려오니 요런 녀석이 보인다.

하지만 마시면 안된다는거~!

 

 

 

 

 

 

완만카를 타고~ 오비히로로 출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