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4th_Hakodate&Obihiro&Utoro

15th Hokkaido #36 호텔루트인 그란디아 시레토코샤리

728x90

2016.01.27(수)

 

 

어둠이 내려앉은 샤리

저녁 예약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서둘러 체크인을 하러 들어갔다.

 

 

 

 

오늘 하루 묵을 호텔은

호텔 루트인 그란티아 시레토코 샤리

아하하..이름도 참 길구나~

 

역사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하기도하고

여기 온천도 꽤 좋았고~

 

 

 

 

바로 들어가서 체크인하고 룸으로 올라갔다.

 

 

 

 

2년 전과 같은 방향의 룸인것같다.

깔끔한 침대

 

 

 

 

TV 아래 냉장고

화장대

 

 

 

위에있는 것 싹~ 치우고 넷북 설치

 

 

 

 

커튼을열고

창밖을 내다보니

 

 

 

 

내가보이는구나 ㅋㅋㅋ

 

 

 

 

 

마지막으로 화장실 확인~

산요안에 있다가 바로 비지니스호텔을 오면

항상 .. 실망을..ㅋㅋㅋ

 

 

 

 

예전엔 이것저것 챙겨가서 우리걸 사용했는데

호텔에 비치된 샴푸, 컨디셔너가 보통 시세이도 제품이라..(나한테는 잘 맞음)

이젠 왠만하면 여기거 쓰는걸로 해야겠다..싶다.

 

홋카이도 올 때마다 어떻게 하면 캐리어짐을 줄일까 고민하는데

여름은 반으로 줄일 수 있게 된반면 겨울은 아직 멀었다..ㅠ.ㅠ

 

자자..고민은 여기까지

 

아까 선물로 사온 치즈케이크와 한국에서 가져온 선물을 종이백에 넣어서

밥먹으로 고고~~

 

 

 

 

 

아! 나가기 전에 대욕장 확인

낼 아침에 가야지~

 

 

 

 

 

 

 

인터넷과 프린트를 할수 있는 곳

 

 

 

 

로비

정면에 문 닫힌 곳이 조식먹는 식당

 

 

 

무료 커피

근데..도토루 맛없엉..ㅠ.ㅠ

 

 

그러니까 맛있는 저녁 먹으러~ 갑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