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5th_Kusiro&Obihiro(2024.01)

홋카이도 오비히로 맛집, 돼지고기 전문점 유-타쿠(十勝豚肉工房 ゆうたく)

728x90

유타쿠

 

 

오비히로에 여러 번 다니면서

부타동을 주로 먹었는데요,

부타동이 맛있다는 건 돼지고기가 맛나다는 증거 아니겠어요.

 

2017년엔 부타동 가게들을 많이 돌아보기도 했고,

돼지고기 공방이라는 이름을 붙인 가게도 가보았어요.

돼지고기 공방 유-타쿠라는 곳인데요

 

 

 

노렌

 

 

주황섹 노렌이 아주 예뻐보였어요.

 

 

 

 

 

뭘 먹을까 메뉴를 보는 중

홋카이도 자란 8월호에 실렸다는 특별 메뉴를 보았어요. ㅎㅎㅎ

 

 

 

미소카츠 정식

 

 

원래 돈카츠 좋아하기도 하고

토카치돼지고기라고 하니까 기대감을 잔뜩 가지고 

 

사진엔 없지만 자란에 실린 메뉴 말고

저는 챌린지 메뉴를 시켰어요.

미소카츠 정식입니다.

 

양배추 산을 아주 예쁘게 쌓아 올려 주셨어요.

고기가 엄청 두툼했는데 사진 각도 때문에 

옛날 경양식집 돈카츠 두께가 나와버렸네요 ㅎㅎㅎㅎ

 

1월에도 가고 싶긴 하지만

이번엔 조식 석식 포함된 일정이 많아서 

아쉽게도 계획에선 빠지게 된 곳이에요.

그래도 Plan B로 항상 대기 중인 곳이랍니다.

 

 

 

 

2017.03.30 - [Life is Journey /Hokkaido 15th] - 15th Hokkaido #36 돼지고기공방 유타크_요시유키 와인파티

 

15th Hokkaido #36 돼지고기공방 유타크_요시유키 와인파티

2017.01.12 두시간 마사지를 받는 동안, 마사지사분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다.마사지 받을 때마다 받는 질문.. 도대체 뭐하시는 분이길래 어깨가 이렇게 돌덩이냐.. 오비히로에 대한 사랑도

livewoman.tistory.com

 

 

 

2017.09.12 - [Life is Journey /Hokkaido 16th] - 16th Hokkaido_#22 오비히로축산대학- 호텔 캐빈 - 돼지고기 공방 유타크

 

16th Hokkaido_#22 오비히로축산대학- 호텔 캐빈 - 돼지고기 공방 유타크

2017.08.14(월) 오비히로축산대학을 나와 버스 타러 가는 길 버스시간이과 출발하는 위치때문에 돌아가는 버스는 다른 정류장에서 타기로했다. 점심식사를 하며 조금 쉬긴 했지만 서방에게 다리

livewoma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