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3rd_Hakodate(2023.01)

[하코다테 여행] #12_ 望楼 NOGUCHI 函館(보로노구치 하코다테) 조식(2)

728x90

2023.1.16(월)

 

 

보로노구치에서 2박을 마치고 체크아웃하는 날이에요.

마지막 조식을 먹으러 식당으로 갑니다.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CHIKURIN으로 들어갑니다.

 

 

 

 

 

어제 저녁과 같은 장소

좋은 풍경을 보면서 식사할 수 있겠네요.

 

 

 

 

 

조식 테이블 매트는 여전히...

 

 

 

 

 

아침엔 눈이 그쳤지만

전날 내린 눈이 많이 쌓여있어요.

 

 

 

 

 

주스와 우유

 

 

 

 

 

버터, 잼

 

 

 

 

 

라클레트

 

 

 

 

 

양식 스타일의 조식

 

 

 

 

 

에그베테딕트, 키슈, 사몬, 소시지 

 

 

 

 

 

 

 

 

 

수프카레

 

 

 

 

 

엔쵸비가 가득 들어간 샐러드

 

 

 

 

 

 

 

 

 

 

치즈를 녹이고 있는 라클레트 위에 빵을 올려놓습니다.

 

 

 

 

 

콘수프

 

 

 

 

 

 

 

요구르트와 견과류 디저트

 

 

 

 

 

 

 

 

 

커피 한 잔

 

기대감 없이 먹어도 여전히 그저 그랬던 

마지막 식사를 마칩니다.

 

 

 

 

 

 

 

 

체크아웃 전에 마지막 온천을 합니다.

룸에 온천 있는 건 마음에 들었어요. 수시로 들락날락하면서

피곤했던 몸을 많이 풀어줄 수 있었습니다.

 

 

 

 

 

날이 정말 좋네요.

 

 

 

 

 

저쪽엔 흐린 구름도 보이고...

눈이 오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저기가 아오모리인가요?

 

 

 

 

 

하얀 눈으로 가득해서인지

하늘은 더 선명한 파란색으로 보입니다.

 

 

 

 

 

 

 

 

2박 3일간 잘 머물다 갑니다.

좋은 풍경 속에서 해수 온천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도 식사가 마음에 들지 않아

또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숙박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는 택시 송영서비스를 이용해

하코다테역까지 무료로 가고

하코다테역에서 호텔까지는 요금을 지불하기로 했어요.

 

드디어, 시내로 들어가네요.

오늘부터 친구들 만날 생각에 괜히 더 설렙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