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tel&Dining

[Seoul Hotel] Four Seasons Hotel Seoul(포 시즌스 호텔 서울)_#4 The Market Kitchen(더 마켓 키친) 조식

728x90

2020.10.02-03

 

 

조식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선택해서

2박 3일간 두 번의 조식을

호텔에서 먹었어요.

 

 

The Market

조식 장소는

지하 1층에 있는 

The Market입니다.

 

원래 뷔페인데 코로나 여파로

조금 다르게 운영되고 있어요.

 

 

QR 체크인

방역 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고객은 QR체크인을 합니다.

 

직원분께서 룸 호수를 체크하신 후

실내로 안내받았어요.

 

 

 

바깥홀

 

바깥홀

 

음료코너

입구엔 음료 코너가 있어요.

 

한 분이서 커피, 차, 음료 

모두 준비하시는데

너무 안쓰러워 보였어요.

 

손님이 꽤 많았는데...

 

 

 

처음에 안내받은 자리는

너무 시끄러워서

그분들과 멀리 앉을 수 있게

부탁드렸습니다.

 

아침부터 시끄러움 속에서

식사하고 싶지는 않았거든요..

 

 

커피

자리에 앉으니

먼저 커피 한 잔을 주시네요.

 

 

주문서

더 마켓은 원래 뷔페인데,

코로나 19 감염증 여파로

 

먹고 싶은 음식을 주문서에 체크한 후

한 칸 한 칸 뜯어 직원분께 드리면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변경 운영되고 있었어요.

 

 

 

 

버터 한 조각과

오렌지 마말레이드, 과일 잼은

미리 세팅돼있어요.

 

소독완료

커트러리

소독 완료했다네요.

 

 

 

처음 주문한 음식이 도착했어요.

 

 

 

 

전복죽

제가 주문한 전복죽이에요.

전복도 많이 들었고

걸쭉한 스타일입니다.

 

맛있어요.

 

 

 

 

 

 

 

 

 

팬 케이크 좋아하는 서방이

한 조각 주문했어요.

맛은.. 뭐 soso

 

 

 

채소가 잔뜩 들어간 오믈렛을 주문하니

귀여운 케첩이 따라오네요.

 

 

 

남편은 에그 베네딕트를 주문했어요.

 

뭔가 이것저것 먹긴 했는데

요리가 나오는 타이밍도 안 맞고

꽤 불편했어요.

 

 

허브티

어찌어찌 식사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허브티 한 잔을 마셨어요.

 

 

 

 

 

 

유적발굴지구

세종로구역 제2지구 유적 발굴

안내판을 보며

이게 왜 여기 있을까 궁금했거든요.

 

 

 

그제야 바닥을 내려다보니

유적지 위에 저희가 앉아있더라고요.

 

종로 외부에 있는 유적지는

본 적이 있는데

제 발밑에 있을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ㅎ

 

 

 

 

 

 

직원 수는 한정적이고

손님들은 원하는 음식 종류가 많다 보니

실내는 꽤 정신없었습니다.

 

신청한 음식이 누락되기도 했고

다시 요청해도 제때에 서빙되지 않거나

따뜻한 음식이 다 식은 채로

도착하기도 하고 그랬어요.

 

차라리 한 가지 메인 메뉴만

먹도록 하는 게 낫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The Market Kitche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