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0th_Obihiro&Nemuro&Shiretoko

10th Hokkaido - # 15 차분한 아침, 산요안 정원 산책

728x90

 2014.08.09(토)

 

식사를 마치고 어제 돌아보지 못했던 정원 산책을 하기로했다.

정원으로 나가기 전 bar 옆에 상품코너에 무엇을 파나 구경

 

어떤 작가의 작품

잔 아래 부분은 산이고 여러 모양의 달이 그려져있었다.

아~ 낭만적이다. 뭔가 담아보고싶어서 손이 근질근질~ 

 

 

 

 

 

 

 

 

 

 

 

 

그 옆에는 양모펠트 제품들이 몇 가지 있었다.

귀여웠지만..너무 비싸..ㅠ,.ㅠ  

그리고 여름이라 이렇게 따스해보이는 제품들에 마음이 가지 않는다. ^^

 

 

 

 

 

 

 

 

 

 

 

 

 

 

 

이건 크레용~

체험용을 써봤는데 뭔가.. 옛날에 쓰던 네모난 왁스같은 느낌도 들고..

 

 

 

정원쪽으로 가는 로비로 나왔다.

상쾌한 아침 바람과 풀내음이 기분을 붕 띄워준다.

 

 

 

테이블에는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차가 준비되어있다.

 

 

 

산요안 성냥

 

 

 

어제 저녁 식사시간에 가필드같이 생긴 녀석이 어슬렁 거리던 길을 따라 정원으로 걸어나나가본다.

 

 

 

 야생 동물들의 먹이도 준비되어있고~

 

 

 

오른쪽에는 게이트볼 경기장이 마련되어있다.

 

 

 

저~~ 멀리 보이는 큰 나무까지 가보기로 하고 걷는데 잔디의 감촉이 어찌나 좋은지 슬리퍼를 벗고 맨발로 걷고싶어졌다.

 

 

 

 

 

 

큰 나무에서 바라본 산요안 건물

저~ 꼭대기에 우리방이 보인다.

근데..음... 노천탕 테두리를 둘러싸고 있던 발 사이로 얼핏 안에가 보이네?

맘먹고 보자면 노천탕으로 들락날락하던 우리를 볼 수 있겠다 싶다. ㅋㅋ

뭐 어때, 다시 볼 사람들도 아니고 ㅋㅋㅋ

 

 

 

잔디에 누워 하늘 보고 시간보내고싶다~

 

 

 

 

 

 

체크아웃 전에 온천 한 번 더 하려면 이제 돌아가야지~

한바퀴 돌아 나오는데 저~ 멀리 사자상이 보인다.  다른 쪽으로 나가는 길같은데 ..

 

가까이 가보고 뭔가 모를 2% 부족한 모습에 실없는 웃음을 터뜨리고말았다.

 

 

 

 

 

 

방으로 돌아와 마지막 온천을 마친 후

흑.흑. 체크아웃 할 시간~

357호 안녕~

 

 

 

장식품도 다시 보고~

 

 

 

 

갓등도 다시 보고~

 

 

로비에서 체크아웃 준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