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9th_Hakodate&Esashi

9th Hokkaido_#2 Hakodate 도착~

728x90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

눈이 내리고 있다. 비행기 창문으로 보이는 눈은 별거 아닌 듯했으나

이런.. 많이 온다.

 

아무래도 JR Pass 사고 지정석 예약하다가 시간 못맞출 것같아서 서방과 함께 007작전을 시작했다. 서방은 먼저 입국심사 받고 나가서 바로 JR Pass 사러 가고, 나는 짐을 찾은 후에 따라가서 만나는 것으로..

서방 먼저 입국심사 받으면서 손짓으로 저기에 있는 여자가 짐을 가져올거다. 나는 패스 사러 가야한다 라고 말하고(나는 마구 손을 흔들어주었다.) 가고

나는 젤먼저 나온 우리 짐을 카트에 싣고 빛의 속도로 달려달려~

 

짐도 빨리 나오고 007작전도 성공해서 무사히 pass도 사고 출발~

안내센터에 오타루운하 모형이 있었는데 너무 귀여워~ 이번에 오타루를 또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뺐는데 이거 보니까 좀 가고싶네

 

이번 여행에서 우리의 발이 되어줄 Flexible 4일권 개시~

신치토세공항- 미나미치토세, 미나미치토세 - 하코다테 GoGo~

 

 

 

미나미치토세에 우리를 떨궈주고 ~ 안녕~

 

요건 하코다테행 수퍼호쿠토

아까 지정석 예약할 때 자리 없다고하여 자유석으로 들어갔는데 완전 행운! 자리가 있어서 편안하게 왔다.

 

 

맑은 하늘~

어? 눈 온다고 했는데 날씨 좋으려나? 하는 순간

흐린 하늘이 나오더니 우와~~ 막 눈보라가 몰아치는데

9번째지만 이런 날씨 첨이야~~

 

 

 

 

 

그래서 Hakodate 도착!!!!

눈의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 언제나 정겨운 하코다테~ (하코다테를 심심한 마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우린 그래서 더 좋다. 게다가 좀있다 먹을 럭키피에로의 버거와 라무진 마스터가 우릴 기다리고 있다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