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9th_Hakodate&Esashi

9th Hokkaido_#16 소바구라야마겐

728x90

점심식사를 하기로 한 "소바구라야마겐"을 향해 가면서 마을 구경을 했다.

눈 구름때문에 마을 전체가 어둡긴하지만

에도시대의 건물모습을 잘 복원시켜 관광상품화시킨 에사시의 모습은 다시 봐도 새롭다.

 

 

 

 

 

 

생각보다 금방 도착했지만 아직 준비중~

추워서 힘들지만 쬐끔만 더 구경하기로했다.

 

 

 

으아~ 또 눈~~

 

 

여긴 마을회관~

 

 

 

 

 

 

 

다시 돌아와보니  와~ 문 열었다~ 얼른 들어가자

 

 

 

 

 

 

 

우리가 첫 손님~

주문 받고 따끈한 차 한잔 주셔서 손도 녹이고 몸도 녹이고~

아~~ 조쿠낭~

 

 

 

 

 

 

 

 

 

요건 내가 시킨 튀김소바~

 

 

 

 

 

 

이건 서방이 시킨 청어소바~

생선 비린내 때문에 생선을 잘 못먹는 내게는 아주 괴로운 음식이지만

서방님 엄청 좋아한다.

 

하도 맛있게 먹길래 국물 한 숟갈 먹었다가 속 뒤집어져 죽을 뻔했다.

서방은 이런 내가 너무 신기하단다. 이 맛있는 생선을 왜 못먹냐공~

 

에사시가 청어잡이로 유명한 곳이니까 당연히 청어소바를 먹어야한다고 ㅎㅎ

덴푸라소바가 훨 맛있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