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3th_Yagishiri&Teuri&Sapporo

13th Hokkaido - 쿠네루

728x90

2015.08.14

 

 

작은 레스토랑 쿠네루

부부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했고, 정보를 찾은 순간부터 꼭 가보고싶다고 결정해버렸다.

 

 

 

 

 

 

간판도 귀여운  Quenelle

 

 

 

 

 

테이블도 별로 없는 곳인데, 예약도 끝났나보다.

만석이라고~

 

 

 

 

 

 

 

 

 

 

안으로 들어가니 작은 등이 하나~

 

 

 

 

 

예약석으로 안내 받고 메뉴판을 주셨는데..

엄훠~ 귀여워~

 

 

 

 

 

이런 저런 메뉴들~

여기선 단품으로 먹을 예정

 

 

 

 

 

정갈한 테이블 세팅~

 

 

 

 

 

서방이 초이스한 와인

 

 

 

 

 

 

 

 

 

 

이번 여행의 주된 행선지가 섬이어서 등사진 찍을 일이 별로 없었는데다가

Sony는 Canon만큼 내가 좋아하는 등 색이 잘 나타나지 않아서 속상..ㅠ.ㅠ

 

 

 

 

 

쿠네루의 대표메뉴 쿠네루 ㅎㅎ

 

 

 

 

 

후아후아~

 

 

 

 

 

단백하고 고소한 빵~

와인 안주로 딱이네~

 

 

 

 

 

 

 

 

 

이건..아마..리옹식 샐러드였던 것같다.

그냥 고기인가보다 하고 씹으니..응? 뭐지?

일반 고기는 아닌데?  뭐냐고 물으니 닭똥집이라고 한다.

헉.. 나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홋카이도에서 별걸 다먹네.. ㅎㅎ 우니도 첨 먹고 닭똥집도 첨 먹고..

암튼 신기한 맛이었음.

 

 

 

 

 

내가시킨 주메뉴 와규~

 

 

 

 

 

앙~ 맛나다~

 

 

 

 

 

이건 서방이 시킨 에조시카 스테키~

고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음~

서방도 다 먹기 힘들어할 정도

두툼~~~하니..

 

 

 

 

 

노랑이는 뇨끼~

쬐끔 먹어보았는데.. 소고기보다 훨~씬 퍽퍽한 느낌?

사슴냄새가 나려나..했는데..ㅋㅋㅋ 그런 냄새는 없고~

 

 

 

 

 

후식은 커피아이스크림

시럽 뺀 에스프레소 느낌.. ㅎㅎ

근데 나름 맛있어..

근데 모양이 넘 웃겨~

접시 색도 넘 웃겨~

둘다 똥색이얌  ㅎㅎㅎ  하면서 막 웃었다.

 

 

 

 

 

와인 마신 후에 에스프레소가 좋다며 서방은 커피 한 잔 더

나는 한 모금만~

 

 

맛난 식사를 마치고

원래 계획했던 2차 장소를 바꾸어

Blanc으로 발걸음을 옮겨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