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9th_Hakodate&Esashi

9th Hokkaido_#11 카레 그리고 와인

728x90

포슬포슬한 파우더 눈을 제대로 맞으며 교회군 산책을 마치고나니 저녁시간~

이번 여행은 정말 먹고 마시는 여행이로구나

 

호텔에서 잠시 쉬었다가 다시 한 번 덴샤를 타고

 

호라이쵸에 하차

눈이 또 미친듯이 내리면서 어느덧 하코다테는 어두움 속으로~

 

 

 

바로 앞에 커~다란 코이케가 있지만

더 오래되고 자그마한 원조 코이케로 가자고했다.

 

 

 

 

뭔가 정신없어 보이는 내부지만 정겹다~

가운데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시키고 기다리는 중

 

 

나는 채소카레였었나? ㅎㅎ

맛있게 먹느라 이름도 까먹었다능..

 

 

 

요건 신랑이 시킨 가츠카레... 였을거야..ㅎㅎ

 

 

 

먹고 마시는 여행

저녁 먹었으니 이제 마시러 궈궈~

 

토요일에 라무진 마스터가 소개해주신 와인샵에 가보기로했다.

Casa Flor 라는 곳인데 마마가 아주 미인이라공~ ㅎㅎ

 

 

 

마마가 Casa= 집   Flor= 꽃    자기 가게는 꽃집이라고 자랑하셨다~

  

 

 

 

 

촛점을 어디에 맞춘거닝..ㅠ,.ㅠ

 

글라스와인으로 나는 두 잔, 서방은 한 잔 그리고 싱글몰트 한 잔

 

 

 

오또시로 나온 견과류와 치즈, 크래커

치즈가 완전 맛있어서 서방 것까지 내가 두개나 먹었다.

(근데 여기 오또시 완전 비싸..ㅠ,.ㅠ  다른 가게의 두 배는 되는 듯)

 

 

 

손님들이 보내주신 카드와 이런 저런 리본 끈으로 벽에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

 

고양이를 너무 좋아해서 맨 위에는 고양이 그림이라고 하셨다. ^^

 

좋은 아이디어야~ 나도 나중에 해봐야징~

 

 

 

우주선 같이 생겼던 실내등~

밖에는 여전히 눈이 내리지만 마마와 두어시간 수다 떨었으니

이젠 라무진으로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