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25th_Kusiro&Obihiro(2024.01)

[홋카이도 여행] #53_ 오비히로 카페, 홋치노커피(ホッチーノコーヒー, Hoccino Coffees)

728x90

2024.01.12(금)

 

 

스물다섯 번째 홋카이도 여행,

호텔로 돌아가기 전 커피 한 잔 마시려고요

 

 

 

홋치노커피

 

 

조금 안쪽에 위치한 카페라서

도넛 라보를 가는 날에 함께 오는 카페입니다.

 

 

 

홋치노커피

 

 

 

 

 

 

 

 

 

홋치노커피

 

 

 

평범한 테이블 쪽은 손님이 많아서

안쪽 낮은 좌석에 앉았어요.

 

 

 

 

 

 

 

 

 

 

 

 

 

 

 

 

 

 

아기자기한 장식들이 참 예뻐요.

 

 

 

 

 

저희는 드립커피로 주문했어요.

 

 

 

 

 

 

 

 

 

과테말라 안티구아 싱글오리진 

빨간 커피 잔이 인상적입니다.

 

 

 

 

 

 

 

 

 

 

 

 

 

 

 

 

 

 

커피 한 잔 마시며 이런저런 얘기도 하며 쉬었다가

 

 

 

 

 

 

호텔로 돌아가려고 나왔습니다.

너무 추워서 후드티 모자에 패딩 모자까지 눌러쓰고 다녔어요 ㅎㅎㅎ

 

 

 

구세군교회

 

 

아까 보고 간 구세군교회도 지나고

 

 

 

후쿠이호텔

 

 

저 멀리 호텔 건물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후쿠이호텔

 

 

 

도넛라보

 

 

호텔로 돌아와 상미기한이 3시간인 크림 도넛을 먼저 먹었어요.

 

 

 

호지차크림도넛

 

 

크림이 듬뿍 들었는데 포장해서 들고 다녔더니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ㅋㅋㅋㅋㅋ

 

 

 

 

 

 

뭐 어때요, 맛있음 그만이지 ^^

호지차크림 도넛, 와~ 정말 맛있네요. 

크림도 크림인데 역시 도넛 자체가 너무 얇고 부드럽고 

나머지 사 온 것들도 다 먹고 싶지만 

 

우선 온천으로 추위를 달래본 후에 생각해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