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 Practice/글씨쓰기

[펜글씨 쓰기] #11_ 하박국 3장 19절

728x90

 

하박국 3장 19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라

 

나의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를 나의 높은 곳으로 다니게 하시리로다

 

이 노래는 지휘하는 사람을 위하여

 

내 수금에 맞춘 것이니라

 

                                                                    하박국 3장 19절

 

 

The Sovereign LORD is my strength;

 

he makes my feet like that feet of deer,

 

he enables me to tread on the heights.

 

For the director of music

 

On my stringed instruments.

 

                                                                Habakkuk 3:19 NIV

 


 

 

오늘은 필사를 하면서

'나의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라는 말씀을 묵상했습니다.

 

여호와는 나의 힘인데

왜 나의 발을 연약한 초식 동물인 사슴과 같게 하신다고 했을까요?

 

세상에서 살아갈 때 싸워 이기는 힘이 아니라

높고 안전한 곳으로 피해 다닐 수 있는 힘을 주시길 원하시는 걸까요?

 

제게는 이게 답일 수도 있지만 각자에겐 서로 다른 답일 수도 있겠죠?

 

성경에서 표현되는 사슴 비유에 대해 조금 더 공부해봐야겠어요.

말씀을 읽을 때마다 새롭게 생각할 수 있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