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1th_Hakodate&Muroran&Obihiro&

행복한 홋카이도 11th #9 마지막 날이니까 많이 먹자!

728x90

2015.01.11 #2

 

하코다테 역에서 소라짱을 보고 손을 흔들었다.

히사시부리~ 라고 인사했다. 마치 우리는 하코다테 동네사람이고 소라짱은 놀러온 사람(이건 맞지만) 같은 분위기였다.

이거 이상해ㅋㅋ..하면서 막 웃었다.

 

사무실 사람들이 모두 감기, 독감이라 자기도 옮은 것같다며 몸상태가 안좋은 소라짱..ㅠ,.ㅠ

안되안되  오늘을 불태우기로했잖아~~~~

 

소라짱 결론은 밤을 불태우기 위해서 점심 먹고 호텔에서 저녁시간까지 쉬고 있어야할 것같다고!!

ㅋㅋㅋ 그럼 그렇지!!!  우리 소라짱이 저녁 회식을 취소할 리 없지!

 

어쨌거나 몸이 안좋은 소라짱이 따뜻한 걸 먹고싶다고해서 점심은 따끈한 국물이 일품인 소바가게 쿠루하에서 먹기로했다.

 

(출처 : 서방님 사진) 

 

아마 이전에는 분명 집이었을거라 생각되는 곳

쿠루하

 

(출처 : 서방님 사진) 

 

눈이 내린 겨울 운치가 더해지는 가게라는 생각을 하며 안으로~

 

(출처 : 서방님 사진) 

 

오늘은 다다미 방으로 들어갔다.

방 안에서 보이는 풍경도 참 운치있다.

 

(출처 : 서방님 사진) 

 

나의 점심 타누키소바~

아~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따끈한 국물에 몸이 풀려버렸다. 방바닥이 온돌이었으면 누워서 잤을지도 모르겠다.

 

 

아직 체크인 시간이 남아있어서 피스피스에 갔다.

아프지만 않았으면 여기저기 많이 다녔을텐데..힝..아쉽다..

 

가게 유리창에 비친 우리 둘~^^

 

 

오늘은 자전거 동호회 분들이 오셔서 카운터 자리에 앉아 마스터와 시끌시끌 이야기를 하고계시다.

역시.. 자신이 좋아하는 어떤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밝은 모습이 되는구나.

몇 번 보지는 않았지만 오늘은 마스터의 얼굴이 유난히 밝고 활~짝 웃는 모습이다.

 

우리는 아래쪽 스토브 옆 테이블에 앉았다.

셋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동호회분들이 가시길래 얼렁 카운터 자리로 이동~

마스터에게 무로란에서 온 친구라고 소개를 해드리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리가 처음 어떻게 만났는지 ㅎㅎ 소라짱은 한국어를 어떻게 그렇게 잘하는지~

마스터가 소라짱에게 한국어 받침을 소리낼 때 표기법이나 소리내는 방법에 대해 물어보셨다.

소라짱이 알기 쉽게 설명해주어 마스터도 이해이해~

 

체크인 시간이 다 되어서 내년에 또 오겠다고 인사하고 호텔로 돌아갔다.

내년엔 피스피스 마스터 선물도 챙겨야징~ㅎㅎ

 

소라짱 체크인하고 방에 들어가는 것 도와준 다음에 푹 쉬라고 하고 우린 라무진 마스터 와인선물을 고르러 에치젠야에 갔다. 서방이 한국에서 와인선물을 가져오고싶어했지만 마스터 취향에 맞는 와인이 없고 가져오는 것도 좀 걱정되고해서 현지에서 사는게 어떨까.. 하고 그냥 왔던 것..

 

하코다테역을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20분가량 주욱~~~걸어가면 나오는 곳이다.

한~ 참을 보고 보고 보고 보고 어렵게 한 병을 골라 포장을 부탁드렸다.

 

(출처 : 서방님 사진) 

 

다시 20분가량 걸어오니 하늘이 어둑어둑해진다.

이 시간에 이 방향에서 역을 바라보는 건 처음이라 불 들어온 하코다테역 모습이 신선하다.

 

(노트4 카메라)

 

역 앞에 있는 일루미네이션 구경하고 들어가자고 해서 역쪽으로 갔다.

(이번엔 빨간 조형물을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네..ㅎㅎ 이제 밀린거야?)

 

(노트4 카메라)

 

 

(노트4 카메라)

 

옆으로도 다닐 수 있는데 이걸 만들어놓으니 사람들이 다 이쪽으로만 다녀 ㅎㅎ

 

(노트4 카메라)

 

(노트4 카메라)

 

(노트4 카메라)

 

(노트4 카메라)

 

(노트4 카메라)

응? 좀 있다 저녁 먹어야하는데?

소바가 벌써 소화되었나? 배가 좀 출출한데? 어떻게하지? 참을까?

 

마지막 날이이 럭키피에로 한 번 더 가야하지 않겠냐며 의기투합! ㅎㅎ

소프트크림 한 개와 스노우버거 세트 하나를 시켜서 나눠먹었다.

 

(노트4 카메라)

 

아~ 너를 또 언제 먹게될까~ 내년에 먹을 수 있을까?

어니언링은 왜이리 맛있는거야..

(노트4 카메라)

 

아쉬운듯 배부른듯 냠냠 먹고 우리도 호텔로 돌아갔다.

라무진에서 저녁을 먹으려면 라무진 전용 옷으로 갈아입어야지 ㅎㅎㅎ(덥고 고기 냄새가 많이 나므로 계속 같은 옷만 입고 있었음..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