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tel&Dining

[Seoul Hotel] 파크 하얏트 서울(Park Hyatt Seoul)

728x90

2020.07.18-19

 

 

결혼 12주년 기념

파크 하이야트 서울에 다녀왔어요.

 

 

https://www.hyatt.com/ko-KR/hotel/south-korea/park-hyatt-seoul/selph

 

파크 하얏트 서울 l 서울 강남 특급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은 비즈니스 및 각종 행사가 많은 강남 코엑스와 삼성역앞에 위치한 세계적 명성의 5성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www.hyatt.com

 

몇 군데 찜해 놓은 서울 호텔들 중

파크 하얏트 서울로 스타트를 하네요.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어서 

디럭스 시티 뷰로 프로모션 예약을 했어요.

 

 

복도

룸으로 가는 복도엔

토기들이 장식되어있어요.

 

 

 

한국적인 미를 표현하기 위해 

신경 쓴 흔적이겠죠?

 

 

1606호

저희가 묵을 방이에요.

1606호입니다.

 

 

웰컴

웰컴 푸드는 귤이네요.

 

 

경복궁 국립민속박물관

룸키 디자인이 독특해서 

어디 사진인지 한참 찾아봤어요.

 

뾰족한 부분은 탑처럼 보이고

석조 다리 부분은 불국사처럼 보이고

뭔가 이상한 조합의 건물인데

도대체 어디인가 잘 모르겠더라고요.

 

지인의 도움으로

겨우겨우 알아냈네요.

 

경복궁에 있는 국립 민속박물관 사진이었어요.

 

하지만 관련된 기사를 읽어본 후

하얏트 호텔에서 왜 이 사진을

카드키로 사용했는지 조금 의아해지고 말았어요.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218113

 

경복궁이 만신창이가 된 사연

일제와 유신독재 체제가 낳은 부끄러운 문화유적

www.ohmynews.com

 

경복궁에 있는 국립민속박물관은

우리나라에 있는 문화재를

이것저것 갖다 붙여서 만든 건물이에요.

콜라주도 아니고...

 

하얏트 부산 키는 광안대교던데

왜 서울 키는 많고 많은 문화재 중에

이걸 골랐을까요.. 

 

 

다기 세트

흥분을 가라앉히고 다시 방을 둘러봅니다.

하얗고 단정한 다기세트가 있고

물도 네 병이나 있어요.

 

 

네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도 있고..

네스프레소 제 취향은 아니지만

뭐, 한 번은 마시겠죠?

 

 

 

흰색 다기는

참 단아해 보여요.

 

 

 

서랍을 열면 커피 잔 세트와

캡슐커피와  설탕, 크림이 있어요.

 

 

 

스낵

 

 

금고

커다란 금고

 

 

미니바

냉장고 안에 꽉 채워져 있어요.

 

 

와인

 

양주

 

글라스

 

아이스 바스켓

 

 

 

 

 

 

 

 

 

룸서비스

룸서비스 안내가 있네요.

 

 

 

내일 조식을 룸서비스로 먹을 거라

(프로모션이었어요)

 

공기 정화기

가습기도 같이 되면 좋을 텐데

아쉽네요.

 

 

시티뷰

테헤란로를 내려다보는 시티뷰

 

 

디럭스 

날이 좋아 해가 길게 들어와서

기분도 덩달아 올라갑니다.

 

 

 

킹 베드

 

 

 

도심 풍경을 좋아하는 건 아닌데..

한 번쯤 이렇게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했어요.

 

 

옷장

침대 앞에는 큰 옷장이 있어요.

TV는 거의 보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너무 작아서

룸에 어울리지 않는 느낌입니다.

 

 

욕실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스파풍 욕실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타임지에 아시아 최고의 욕실을 갖춘 호텔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세면대

 

화장실

 

 

 

바디로션

어매니티는 이솝 제품으로 들었는데

Le Labo로 바뀌었네요.

Bergamoew22 

향이 참 좋습니다.

 

 

드라이기

 

체중계

바닥엔 체중계도 있어요.

 

 

알콜스왑

코로나의 영향이겠죠?

1회 용품 박스 안에 알코올 스왑이 있어요.

 

 

욕조

통유리라

밤에 욕조 사용할 땐

조명을 켜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욕실 자체가 아름답다는 생각은 크게 들지 않지만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야경을 바라보는 건 매력적이겠어요.

 

 

샤워용품

샴푸 등 샤워용품도 Bergamote 22입니다.

https://www.lelabofragrances.com/body--hair--face.html

 

Le Labo Fragrances | Niche Perfumes and Candles

 

www.lelabofragrances.com

 

 

옷장

욕실 방향에서도 옷장이 열려요.

오른쪽엔 캐리어 얹어놓는 받침이 있고

옷걸이가 정말 많이 있네요.

 

 

 

침대 방향으로 와서 옷장 문을 열어봅니다.

 

안쪽으로 샤워로브와

다리미대가 있고

반대편엔 장우산 한 개

 

 

슈즈케어

 

 

파크 하얏트 서울 종이백

 

 

다리미

스팀다리미가 있어요.

 

 

시티뷰

방은 다 둘러보았으니

이제 창밖 구경을 해봅니다.

 

여행은 자연과 함께 스타일이라..

너무 좋다~는 아니었지만

시티뷰라는 말과 너무 잘 어울린다 

감탄했습니다.

 

 

 

 

 

 

 

 

SM TOWN

그러고 보니

저게 그 유명한 전광판이군요.

 

 

Wave

시간이 정해져 있다고 하던데

때마침 디스트릭트의 WAVE가 나옵니다.

창문 너머로 보는 것이지만

진짜 파도치는 느낌이 생생하네요.

 

건물 아래에서 보면 이 느낌과는 조금 다르거나

잘 안 보일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디스트릭트에서 어떤 걸 만드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굉장히 다양한 미디어 작품들이 있네요.

 

 

http://www.dstrict.com/kr_work/

 

Work | d'strict - Arttech Factory

OUR WORK CRAFTING A REVOLUTIONARY ENTERTAINMENT WITH ART AND TECHNOLOGY MIX. Public Media Art #1 Nexen UniverCity Cafe Bot Lotte World Magic Circle riverside chongqing experience centem Incheon Airport Digital Gym Porsche Live Sketchbook Merlin Bangkok Pen

www.dstrict.com

 

 

Aesop

프로모션으로 받은 이솝 박스입니다.

뭐가 들었을지 궁금하네요.

 

 

언박싱

 

바디제품

바디용품으로 스크럽과 

데오도란트가 들어있네요.

 

이것도 향이 참 좋아요.

 

https://www.aesop.com/kr/r/about/

 

Aesop About Page | 이솝 대한민국

 

www.aesop.com

 

이런저런 구경을 다 마쳤으니 

저녁 먹을 때까지

도심 속 휴식 시간을 가져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