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4th_Hakodate&Obihiro&Utoro

14th Hokkaoido #25 토카치가오카 전망대

728x90

2016.01.26(화)

 

 

30여분 열심히 걸어서

드디어 토카치가오카 전망대 도착!

 

 

 

 

 

 

 

오비히로 시내가 전 부 보이는 멋진 광경이다.

 

 

 

 

나무로 만든 계단같이 생긴 곳에 앉아서

어제 밤 야식으로 받았던 작은 유부초밥 한 개씩 먹고

가져온 물을 마셨다.

왠지 아침을 많이 먹어서 점심 생각이 없을듯하여 싸왔는데 잘 한듯..

 

상쾌한 공기라 그런지 밥도 더 맛있네ㅎㅎ

 

 

 

 

 

 

 

 

 

 

 

 

 

 

 

 

 

 

 

단렌즈로만 찍으니 뭔가 좀 부족한 것같아서

번들이로 교체

 

 

 

 

이제 줌을 해볼테닷!

 

 

 

 

우선 히다카산맥부터 주움~~

 

 

 

 

 

 

 

 

 

 

 

 

 

왼쪽 아래가 중앙대교

다리가 보이면 산요안도 찾을 수 있겠구나~

 

 

 

 

 

 

 

 

 

 

 

조금 더 줌~

 

 

 

 

 

 

ㅋㅋ 찾았다~

 

 

 

 

 

 

 

파란 하늘

하얀 벌판

멋지구나!!!

 

 

 

 

 

 

 

숙박 없이 온천만 할 수 있는 곳의 안내

음.. 이 꼭대기에

히카에리 온천 안내라니 ㅎㅎㅎ

 

 

 

 

자작나무 등

 

 

 

 

 

 

 

 

 

 

전망대에서 보이는 풍경을 설명한 안내판

눈때문에 가까이서 볼 수가 없었다.

 

 

 

곰 주의!

겨울이라 자고 있을 것같지만

깨어있는 곰들도 꽤 있다고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