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9th_Hakodate&Esashi

9th Hokkaido_#20 와인바 Comme chez Vous

728x90

호텔에서 잠시 얼은 몸을 녹이고

(호텔에 돌아와보니 에사시가 정말 추웠다는 깨달음이 화악~~)

 

오늘은 여름에 다녀온 Comme chez Vous에서 와인을 마시며 저녁까지 해결하기로했다.

6시쯤 호텔에서 나왔는데 오늘은 전차pass를 사지 않았기에 걸어가기로결정.

근데 또다시 눈폭풍이 몰아친다.

아, 진짜 눈은 원없이 보고 맞고 가는구나~

 

 

 

내리는 눈에게 뺨을 맞으며 도착.

가파르고 좁은 계단이라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조심

 

 

ㅎㅎ 간판에도 눈이 잔뜩 쌓였네~

(집에 갈 땐 이 간판은 눈속에 파뭍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능~)

 

 

 

훈남 마스터랑 오늘은 얘기좀 하려나 했더니 칫, 이쁜 언니하고만 계속 이야기중

 

 

 

서방님이 나 좋아할거라고 골라준 와인~

 

 

 

와인 뒤로 보이는 할머니 두 분은 언더락 한잔씩 시켜놓고 안주는 엄청나게 많이 드시고 가셨다. ㅎㅎ 덕분에 훈남 마스터는 무지 바쁘셨음~

 

 

 

우리의 저녁식사겸 안주~

스파게뤼~

 

 

 

이탈리안풍 커틀릿이라는게 있길래 도대체 어떻게 나오길래 이탈리안풍이라고 할까 싶어 주문해보았다.  주문과 함께 고기를 자르고 방망이로 두드려서 옷입히고 ㅎㅎ

 

 

 

짜잔~~ 완성~

엄청 맛있었다. 바삭하고 쫄깃하고~  이탈리안풍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즉석커틀릿, 좋아좋아~

 

 

한 병 더 마실까.. 고민했지만

우린 와인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분위기를 원했는데

마스터가 이뿐 언니하고만 계속 이야기를 나누길래~ 아, 우리는 역시 라무진인가보다! 라고 판단하고 여기서는 끝~

 

눈때문에 도저히 걸어가는 것은 힘들겠다싶어서 주지가이에서 전차를 타기로했다.

앗, 근데 럭키피에로!!    소프트아이스크림 먹어야지!! ㅎㅎ

 

 

 

여름엔 정말 하루에 세 개씩은 먹은 것같은데..ㅎㅎ

 

 

 

눈을 뚫고 달려오는 전차를 타고~

 

 

 

뜨끈한 라무진 도착~^^

아~ 사진만 봐도 지글지글 소리가 들리는구나~ 츄릅~

마스터가 우리가 매일 저녁 몇 시쯤 온다고 이야기해놓아서 지정석을 마련해주셨다~

눈이 많아서인지 다이몬요코초에도 사람은 많지 않았지만, 여긴 항상 북새통이라 자리 맡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용~~ 

 

 

즐겁게 즐겁게 수다수다수다~

내일 아침에는 마스터가 소개해준 와인과 일본술을 전문으로 파는 가게를 가볼 예정~~

이렇게 여행의 세 번째 날이 저물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