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3th_Yagishiri&Teuri&Sapporo

13th Hokkaido- 삿포로예술의 숲(5)_야외미술관(3)

728x90

2015.08.17

 

이 작품도 마음에 들었던 것 중 하나~

여행 후 돌아와서 아이들과 만들기 수업하는데 이거랑 똑같은 모양을 만든 아이가 있어서 깜짝 놀랐다.

 

 

 

 

 

 

 

 

 

 

 

너는 나의 의자~ ㅎㅎㅎ

젤 유명한 작품인듯한데.. 그냥 번들렌즈로만 찍으려니 도무지 각이 잡히지 않아 애먹었다..

 

 

 

 

 

다같이 만쉐~

 

 

 

 

 

앞에서도 만세~

 

 

 

 

 

 

 

 

 

 

뒤에서도 만세~

맨질맨질 뒤통수~ㅋㅋ

 

 

 

 

 

 

 

 

 

 

 

 

 

 

 

후후~

이런 작품 좋아~~^^

 

 

 

 

 

 

 

 

 

 

제목과 어울리지 않게..너무나 괴기스러웠던 작품

 

 

 

 

 

 

 

 

 

 

이 작품도 맘에 들어서 한참 보았다~

유카타의 여인~

 

 

 

 

 

 

 

 

 

 

오호~

야스다칸의 작품이 있다니

모르고 와서 더 반갑네~ ^^

 

사이..

 

 

 

 

 

저~~ 위에있는 작품은 가까이 갈 수 없다..

그래서 사이인가보다..

아래 작품과 위 작품의 사이..랄까..

 

 

 

 

 

 

 

 

 

 

인간 넘버 16-1

 

 

 

 

 

틀에 박힌 사고로 작품을 보자니.. 어디가 얼굴이고 눈이고 팔, 다리일까..를 생각하게된다.

그냥 좀 더 열린 사고로 보면 더 자유롭게 보일 것같은데...ㅎㅎ

 

 

 

 

 

삿포로 라는 작품..

 

 

 

 

 

어떤 의미일까 가장 궁금했던 작품

맨질맨질한 느낌이 좋아보여 만지고 싶었으나..  나는야 지성인~ ㅋ

 

 

 

 

 

 

 

 

 

 

 

 

 

 

 

 

 

 

 

 

앞서 보았던 관계라는 작품과 비슷한 느낌이네~

 

 

 

 

 

우쯔로히.. 빈공간?  영어로 보면 움직임의 순간..인데..

 

 

 

 

 

저~ 언덕 위에 작품을 보니.. 움직임의 순간이 더 어울리는 것같다..

내 일본어 어휘력이 많이 딸리는구만..

 

 

 

 

4개의 바람이란 작품인데..

 

 

 

 

 

무슨 이유에서인지..작품이 파손되었다..

 

 

 

 

 

원래 이런 작품인데... 아쉽네~

 

 

 

 

 

코다마..

메아리~

 

 

 

 

 

근데...작품은 왠지 작은구슬의 코다마같아~

 

 

 

 

 

 

 

 

 

 

 

 

 

 

 

 

 

 

 

이 작품도 아쉽게 소실..

 

 

 

 

 

 

코탄크루카무이의 시..

 

 

 

 

 

왠지 아이누족의 민속작품같은 느낌이든다.

 

 

 

 

 

부엉~

밤에 보면 무섭겠엉~

 

 

 

 

 

 

 

 

 

 

바람과 함께 춤을~ ㅎㅎ

 

 

 

 

 

야호~

완전 신나보여~

 

 

 

 

 

 

 

 

 

 

여자. 여름.

 

 

 

 

 

언뉘~ 멋졍~

 

 

 

 

 

 

 

 

 

 

부유..

 

 

 

 

 

여기저기 떠다니기엔 좀 무거워보인다..ㅎㅎ

가운데 부분이 예쁜 엉덩이같아보여서 막 웃음.

 

 

 

 

 

음..이쪽에서 보니 사람 얼굴처럼 보이는데..그럼 가운데는 엉덩이가 맞나보다..ㅎㅎ

 

 

 

 

 

아기 기린?

 

 

 

 

 

귀여워~

 

 

 

 

 

 

 

 

기린에서 반대편으로 가면 1/3정도의 작품이 더 남아있는데..

다시 시작된 컨디션 난조로.. 나머지는 담 기회로 미루고 ..(이것만 해도 엄청 많이 본거야..ㅠ.ㅠ)

입구쪽으로 턴~

 

 

 

 

 

 

 

 

 

 

 

 

목젖과 콧구멍.. ?

 

 

 

 

 

난 눈과 입인줄 알았엉~

 

 

 

 

 

그렇게 보니 또 새로운 모습으로 보이네~

 

 

 

 

 

 

 

 

 

 

 

 

 

 

 

가발?

 

 

 

 

 

옆에서 볼 땐 몰랐는데..

 

 

 

 

 

앞에서 보니 그럴듯하네..ㅋㅋ

 

 

작품 보며 이런 저런 얘기하고 웃고 걷고 하다보니 2/3정도 관람을 했고

나름 뿌듯해하며 돌아가기로한다.

 

버스시간이 조금 여유있어서 터벅터벅 예술센터 앞으로 걸어나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