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s Journey /Hokkaido 11th_Hakodate&Muroran&Obihiro&

행복한 홋카이도 11th #27 히나노자의 저녁식사~

728x90

2015.01.15 #4

 

저녁 먹기 전에 1층 구경을 좀 하기로하고

밖으로 나갔다. 아.. 마음같아선 룸에서 계속 있고싶은뎅..ㅎㅎㅎ

 

 

 

 

 

 

 

 

 

 

 

 

 

 

역시 눈매가 위엄있어~

 

 

 

귀여운 다람쥐도 있고~

 

 

 

 

 

 

 

 

 

 

 

 

 

 

 

 

 

앗, 당신은!!!

 

배추도사?

 

 

 

 

 

 

이 판화 마음에 들었어~

 

 

 

오기 전에 엄청 기대했던 리스닝룸..

그러나..턴테이블은 장식용이었고, CD만 틀 수 있는 곳

밤에 왔을 땐 우리가 와서 듣고 있는데 뒤늦게 온 일본인 커플이 자기네 원하는 것 듣고싶다고 직원에게 말해서 우리 음반을 빼고 말았다.

 

아씨.. 한참 지났는데도 열받아!

 

 

 

 

이게 나무 하나를 그대로 테이블로 만든거라고~

 

 

 

 

 

 

 

 

 

 

족욕하는 곳 입구..

 

 

 

 

 

 

 

 

 

 

 

 

로비 구경을 마치고 시간이 되어 저녁먹으러 올라갔다.

 

 

 

 

 

 

 

 

 

 

일본식 회를 못먹는다고 이야기해서 나는 털게가 한 마리 통채로~

 

 

 

 

샤브샤브~

 

 

 

 

도롱뇽이 한 마리 올라가있는 줄 알았음..

 

 

와인도 한 잔~

 

 

 

 

 

 

 

 

 

 

 

 

 

 

 

 

 

요리는 깔끔하고 맛있었지만.. 세팅상태라던가 서빙속도라던가..

거대한 료칸 치고는 부족한 점이 많았던 식사시간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