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9

(3)
16th Hokkaido_#19 카치마이 하나비(5) 피날레 2017.08.13(일) 드디어 하나비 Fianale!!! 계속 연사로 사진을 찍다보니 제일 중요한 피날레 전에 메모리가 꽉 차버렸다.이런이런.. 급한대로 핸드폰을 꺼내서 촬영했다. Grand Finale - 約束の空 음악과 불꽃의 조화가 얼마나 아름답고 장중하던지마지막까지 마음을 두근거리게했다. 이 곡을 마지막으로 한 시간 반의 하나비가 막을 내렸다. 수 많은 인파가 회장을 빠져나가는데 인상적이었던 것은 입장때와 같이 질서 잘 지키며 간다는 것과 여기도 여지없이 쓰레기를 버리고 가는 인간들이 있다는 것이었다. 아마 한국으로 돌아가서도 한참동안 인상깊었던 하나비에 대해 얘기할 것같다.
16th Hokkaido_#18 카치마이 하나비(4) 2017.08.13(일) 카메라 메모리가 모자라도록 셔터를 눌렀는데 건진 사진이 별로 없어서 ^^하나비에서 찍은 사진 모두 움짤로 만들었음..
16th Hokkaido_#17 카치마이 하나비(3) 2017.08.13(일) 중반부를 넘어가면서 열기가 더해지는 하나비관람객들을 감동과 흥분의 도가니로.. 광각렌즈가 아니라 무대를 한 번에 담을 수가 없네.. 보라색 불꽃들이 어두운 밤하늘에 꽤 잘어울린다. 화이트발란스를 조금 올려놓은 탓에 (미리 조정을 했어야했는데..ㅠ.ㅠ)노란 빛 나는 불꽃들이 허옇게 나와버렸다. 앞에 있는 타워에서 불꽃을 쏘기 시작 긴 타워 전체에서 불꽃을 쏘아대는 건 정말 장관이었다.자리에서 일어설 수도 없고.. 앉은 자리에서 최대한 불꽃이 나오도록 잡은게 이정도.. 폭탄 터지는 줄.. 다시 한 번 레이저쇼~ 꽃 모양 불꽃 오골오골 피어오르는 불꽃 귀여워~ 퓨슝~ 분수처럼 쏘아대니 퓨슝퓨슝 타다다다 요란한 소리는 덤